마우저 일렉트로닉스와 그랜트 이마하라, 새로운 ‘빅 아이디어 구현’ 동영상에서 크라우드 펀딩 소개

뉴스 제공
Mouser Electronics Inc.
2019-11-22 15:20
포틀랜드, 오리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와 유명 엔지니어인 그랜트 이마하라(Grant Imahara)가 ‘빅 아이디어 구현(Engineering Big Ideas)’ 시리즈 3차 동영상을 20일 공개했다.

‘빅 아이디어 구현’ 시리즈는 수상 경력이 있는 ‘협업을 통한 혁신(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이 시리즈의 3차 동영상은 https://mou.sr/EIT2019-3 에서 볼 수 있다.

3차 동영상에서 이마하라는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소재한 성공적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크라우드 서플라이(Crowd Supply)의 조시 리프톤(Josh Lifton) 사장을 만난다. 크라우드 서플라이는 아이디어에 필요한 자금을 모으기 위해 대중으로부터 소액을 투자받기를 원하는 크리에이터 및 사업가들과 제휴를 맺는다. 회사는 또한 제품 개발 전문가들의 멘토십을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 인큐베이터와 유사한 역할도 수행한다.

글렌 스미스(Glenn Smith)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사장 겸 CEO는 “프로토타입 단계에서 크리에이터들은 종종 자금 문제에 시달려 설계 단계에서 정체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며 “크라우드 서플라이와 같은 플랫폼은 디자이너들에게 풍부한 자금 및 정보 자료에 접근할 수 있게 지원함으로써 전에는 가능하지 않았던 혁신의 장을 열어준다”고 말했다.

이마하라는 “크라우드 서플라이는 일반적으로 자금 조달과 제품 출시와 관련된 주요 문제들을 해결하고 핵심적인 리소스를 공유함으로써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경기장을 고르게 만들어준다”고 덧붙였다.

이마하라와 리프톤은 대화에서 혁신가들이 아이디어를 구현할 수 있는지 여부를 가장 잘 결정하는 데 필요한 절차와 리소스를 살펴본다. 두 사람은 논의에서 아이디어를 개념에서 프로토타입까지, 궁극적으로 누군가가 구매나 투자를 원하는 제품으로까지 구현되는 과정을 검토한다.

‘빅 아이디어 구현’ 시리즈는 마우저의 주요 공급사인 아날로그 디바이스(Analog Devices), 인텔(Intel®),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몰렉스(Molex)의 후원으로 제작된다. 글로벌 전자 부품 유통사인 마우저는 엔지니어인 그랜트 이마하라와 협력해 5년째 ‘빅 아이디어 구현(Engineering Big Ideas)’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 시리즈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구현하는 과정을 탐험하고 발명, 설계, 최종 개발에 이르기까지 상용화 과정을 점검한다.

‘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은 2015년부터 가장 널리 인정받는 전자 부품 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으며 IoT 및 미래 스마트시티(smart cities)에서 로봇 기술(robotics technologies)까지 다양한 혁신 개발 분야를 다룬다.

마우저의 ‘협업을 통한 혁신’ 시리즈 관련 정보는 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 및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itter) 참조.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이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수상 경력이 있는 반도체 및 전자 부품 공인 유통기업으로 전자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들에게 신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한다. 글로벌 웹사이트 Mouser.com 은 다국어 서비스와 결제 통화를 지원하며 800여개 제조업체로부터 공급되는 500만개 이상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의 75만평방피트 규모 최첨단 물류 센터로부터 223개 국가/지역의 63만여 고객에게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mouser.com 참조.

그랜트 이마하라(Grant Imahara)

그랜트 이마하라는 엔지니어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으며 자신의 엔지니어링 전문지식과 대중적인 어필을 겸비한 인물로서 TV 및 영화에 다수 출연했다. 그는 미스버스터(MythBusters)와 배틀봇(BattleBots)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에 더해서 스타워즈의 R2-D2 로봇 제작에 참여하고 크레이그 퍼거슨의 레이트 레이트 쇼(The Late Late Show with Craig Ferguson)에 해골 로봇으로 나오는 제프 피터슨(Geoff Peterson)과 에너자이저 버니(Energizer Bunny) 제작 등에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상표

Mouser와 Mouser Electronics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의 등록상표이다. Intel은 인텔 코퍼레이션(Intel Corporation)이 미국과 미국 이외의 국가들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 등은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2000573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수석부사장
+1 817-804-3833
kevin.hess@mouser.com

언론 문의
켈리 드가모(Kelly DeGarmo)
기업 커뮤니케이션/미디어 홍보 매니저
+1 817-804-7764
kelly.degarmo@mou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