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디스크와 마이크로소프트, AIoT 기기의 안전한 관리를 위한 새로운 대역 외 연결 기준 추진 위해 전략적으로 제휴한다고 발표

타이베이 미디어 행사: 애저 스피어와 통합된 새로운 이노에이지 SSD, 안전하고 독립적인 AIoT 관리 및 통신 위한 완전히 새로운 접근방식 확립

뉴스 제공
Innodisk Corporation
2019-11-22 16:26
타이베이,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이노디스크(Innodisk)가 타이베이에서 미디어와 업계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지능형 사물인터넷(AIoT)의 저장 및 기기 관리에 관한 새로운 기준을 확립하는 데 초점을 둔 비공개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 랜디 치엔(Randy Chien) 이노디스크 사장과 셜리 스트래천(Shirley Strachan) 마이크로소프트 IoT(사물인터넷) 기기 경험(IoT Device Experience) 부문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이 두 회사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는 업계 주요 기업인 슈퍼마이크로(SuperMicro), DFI, 어밸류(Avalue), IEI 등도 참가해 그들의 제품이 이노디스크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새 솔루션과 어떻게 통합되는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세계 최초로 SSD가 애저 스피어(Azure Sphere)와 통합

이노디스크는 마이크로소프트의 MCU(마이크로컨트롤러)인 애저 스피어(Azure Sphere)가 탑재된 새로운 SSD인 이노에이지(InnoAGE™)를 바탕으로 한 독립적으로 대역 외(Out-of-Band) 연결이 가능한 혁신적 플래시 디바이스(flash device)를 발표한다. 압축된 소형 마이크로소프트의 MCU는 클라우드와 연결할 수 있게 하고 사용자 데이터와 접속을 보호하는 광범위한 보안 기능이 있다. 이노디스크의 하드웨어 및 펌웨어 전문 기술은 암호화 기능과 다양한 데이터 소거 옵션을 제공해 종단(edge)의 보안을 더욱 강화한다.

IoT 설치 시의 주요 장애 요소

평균적으로 IoT 시스템 통합 업체들은 디지털 인프라를 구축한 후에 이를 유지보수 및 관리하기 위해 초기 투자 비용의 80%를 추가로 부담해야 한다. 이처럼 유지관리 비용이 상당히 많이 드는 것은 작동 중단 시간과 그에 따른 비용 때문이다. IoT 기기는 원격으로 관리하고 추적 관찰할 수 있지만 일단 고장이 발생하면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옵션은 사람을 현장으로 보내서 물리적으로 수리하고 시스템을 복구하는 것이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유지 관리 비용이 올라가고 작동 중단 시간이 늘어나게 된다.

관리의 어려움 해결

대역 외 연결 기능은 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는 별도의 경로를 추가해 주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이노에이지 SSD는 표준 대역 내 솔루션을 통해 연결하지만 이더넷이나 와이파이를 통한 대역 외 연결도 가능하게 한다. 이는 운영체제(OS)에 접속이 안 되거나 시스템 전체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 SSD가 시스템을 충분히 복구하여 물리적 접속에 의존하지 않고도 신속하고 간단한 방법으로 기기를 완전히 제대로 작동할 수 있게 한다는 뜻이다.

AIoT 시장 확대 중

이노에이지 SSD는 의료 시설, 공장, 교통, 감시 시설 등 기존 분야 내에서 떠오르고 있는 스마트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노디스크의 랜디 치엔 사장은 “우리는 AIoT를 현실화할 수 있는 길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어서 AI를 종단에서 실현하기 위해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우리가 IoT를 실행할 때 겪는 가장 큰 문제, 즉 기기의 효율적인 관리와 작동 중지 시간의 단축을 위한 중요한 파트너”라고 말했다.

이노디스크(Innodisk) 개요

포브스(Forbes)의 ‘아시아 매출 10억달러 이하 200대 기업(Asia’s 200 Best Under A Billion companies)’에 선정된 이노디스크(Innodisk)는 산업 및 기업 애플리케이션용 플래시 메모리, D램 모듈, 내장형 주변기기의 서비스 기반 제공업체이다. 내장형 시스템, 항공우주, 방위, 클라우드 저장 업계 등의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는 이노디스크는 신뢰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과 비할 데 없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해 차별화하고 있다.

이노디스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innodisk.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200060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nodis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이노디스크 코퍼레이션(Innodisk Corporation)
벤자민 조켈라(Benjamin Jokela)
+886 277033000 (내선 1516)
Benjamin_Jokela@innodisk.com
이본느 리우(Yvonne Liu)
+886 277033000 (내선 1515)
Yvonne_Liu@innodis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