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TDC 홍콩완구전시회, 2020년 1월 개최 예정

최신 글로벌 시장 추세를 반영할 것으로 기대돼

2019-11-25 13:17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홍콩무역발전국(HKTDC)이 주관하는 제46회 홍콩완구전시회(Hong Kong Toys & Games Fair)가 2020년 1월 6~9일 개최될 예정이다.

이 전시회는 완구 분야에서는 아시아 최대 규모로서 전 세계 2000여 전시사들을 초청하여 전통적인 완구류에서 첨단 게임에 이르기까지, 유명 브랜드에서 새로운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유형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날 장난감에 기술을 접목하는 것이 업계의 주요 추세이다. 디지털화는 완구류 모든 분야에 걸쳐 진행되고 있어서 예를 들어 봉제 인형, 보드게임, 퍼즐 같은 경우에도 디지털 기술이 들어가고 있다. 올해 전시회의 스마트테크 토이 존(Smart Tech Toy zone)은 모바일 전화기로 조작되거나 최신 VR, AR, MR 기술을 도입한 장난감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디지털 완구와 게임을 한데 선보일 것이다. 오늘날 많은 부모들이 아이들의 지적 발전에 관심을 갖고 놀이를 통한 학습의 중요성을 깨닫고 있다. 스트림 완구 제품 전시장(STREAM Toys Product Display)은 과학, 기술, 로보틱스, 엔지니어링, 예술, 수학(STREAM)을 강조한 교육적 완구 및 하이테크 완구를 선보이고 있다.

전통적으로 인기 높은 전시장인 브랜드네임 갤러리(Brand Name Gallery)는 올해 디자인과 품질 면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4M, B. 덕(B. Duck), 이스트코라이트(Eastcolight), 하페(HAPE), 인텍스(Intex), 킨토이(Kintoy), 라스타(Rastar), 웰리(WELLY) 등 250여개 브랜드의 전시물을 전시한다.

키덜트 월드(Kidult World)는 취미용품이나 매직 아이템, 모델, 인형 모델, 전쟁게임 장비 등 마음이 젊은 어른들이 매혹당할 만한 물품들로 가득 차 있는 곳이다. 이에 더해 추후 다시 선을 보일 전시관으로는 불꽃놀이 존(Fireworks zone)이 있어서 장식용 조개껍데기, 폭죽, 장난감 불꽃놀이같이 다양한 행사에 쓰일 수 있는 불꽃놀이 용품을 선보인다.

한편 하이라이트 행사인 홍콩 완구 업계 콘퍼런스 2020은 저명한 연사들이 참여하여 완구산업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글로벌 또는 지역적 트렌드에 대한 통찰력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객들을 위해 최근의 업계 동향을 이해하고 인간관계를 쌓을 수 있는 일련의 행사들도 열릴 예정이다.

비즈니스와 인적 교류의 기회

홍콩무역발전국 주관 홍콩유아용품전시회와 홍콩국제문구박람회, 홍콩국제라이섬싱박람회 등도 같은 시기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 4개 전시회는 각 산업계에서 온 참가자들 간에 많은 비즈니스 기회에 더해 인적 교류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회 웹사이트

HKTDC 홍콩완구전시회(Hong Kong Toys and Games Fair) http://bit.ly/2QP1fUK
HKTDC 홍콩유아용품전시회(Hong Kong Baby Products Fair)
홍콩국제문구박람회
사진 다운로드: http://bit.ly/2DdRCXH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200060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ktd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홍콩무역발전국(Hong Kong Trade Development Council)
에이키 챈(Eiki Chan)
(852) 2240 4308
eiki.yy.chan@hktd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