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고, Karger 출판사와 제휴로 의학 및 과학 분야 연구원 저작 활동 지원 강화

2019-11-25 13:23
서울--(뉴스와이어)--출판 지원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인 이나고가 과학 및 의학 분야의 혁신적인 출판사 Karger와 헬스 과학 분야 연구원의 저작 활동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 제휴를 통해 이나고는 글로벌 메디컬 헬스케어 시장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한 의학 콘텐츠 작성 방법과 의학 출판과 관련한 통찰력 및 오랜 노하우를 저자들에게 제공하게 되었다.

헬스 과학 분야 연구원 지원을 위한 이나고와 Karger의 파트너십의 핵심적인 내용은 아래 4가지이다.

첫째, 이나고는 전 세계 Karger의 기관 고객 및 저자에게 워크숍 및 웹 기반 트레이닝을 포함한 출판 교육 서비스 제공하여 교육 서비스를 향상하게 된다.

둘째, 이나고 사용자에게 Karger가 고객들에게 제공할 다양한 학술 의사소통을 다루는 모듈을 포함한 연구원을 위한 맞춤형 이러닝 플랫폼인 Karger 학습 플랫폼을 제공하고 출판 과정을 안내한다.

셋째, 이나고는 연구원이 저널 제출 시 기사화될 수 있도록 Karger의 저자들에게 고품질의 언어교정 서비스를 지원한다.

넷째, 이나고는 Karger의 저자가 연구물을 발표하기에 가장 적합한 저널을 찾도록 저널 검색 서비스를 지원한다.

Karger 출판사의 경영이사 다니엘 에브네커는 “저자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나고와 함께 일하게 되어서 무척 기쁘다”며 “우리는 저자들이 연구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널리 알릴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툴과 관련 지식을 제공하는 것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연구설계부터 출판에 이르기까지 헬스 과학 부문에서 통용되는 노하우 및 지식을 제공하고 그에 수반되는 과정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나고와의 제휴는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또한 메디컬 및 헬스케어 논문을 작성하는 저자들에게 더욱 확실한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나고의 모회사인 크림슨 인터랙티브의 대표이자 창립자인 쉐라드 미딸은 “Karger는 높은 수준의 헬스 과학 기사를 제공하는 유명한 출판사이고, 이나고는 학술 의학 논문 교정 및 출판 지원 서비스의 선도적인 업체”라며 “두 회사의 제휴는 학습, 출판, 교정 서비스를 전 세계 의학 연구원에게 더욱 깊이 있게 제공할 특별한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제휴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Karger 출판사 개요

Karger는 스위스 바젤에 위치한 과학 및 의학 콘텐츠를 출판하는 세계적인 출판사이다. 1890년부터 헬스 과학의 발전을 도와온 Karger는 지속해서 성장하여 연구출판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과학연구 기관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임상 의사와 환자들을 위한 고품질의 기사를 출판하여 헬스 과학계에 공헌하고 있다. Karger 출판사는 15개 국가, 24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Karger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Karger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고 개요

이나고는 글로벌 연구 단체를 위한 저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받는 업체다. 2005년에 설립하여 125개국 이상에서 20만명 이상 연구원의 출판 성공을 도왔다. 이나고 아카데미는 이나고의 학술 플랫폼으로 신진연구원들에게 온라인 플랫폼, 현장 워크숍을 지원함으로써 논문 및 출판에 관한 전반적인 교육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이나고가 2017년 론칭한 이나고 런은 학술출판 과정의 지식을 더욱 깊이 있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혁신적인 이러닝 플랫폼이다. 2019년 이나고가 론칭한 AuthorOne은 전체 출판 과정을 지원하는 인공지능 기반의 획기적인 툴이다. 이나고는 전 세계 국가의 연구원과 기관을 지원하는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도쿄, 서울, 베이징, 상하이, 독일, 영국 및 뉴욕에 글로벌 오피스를 두고 있다.

이나고 크림슨인터랙티브 개요

크림슨 인터랙티브 코리아는 이나고의 서울 지사이다. 이나고는 글로벌 연구 단체의 저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나고는 125 개국 이상의 연구원들과 협력하여 연구의 의사 소통을 개선하고 성공적인 출판을 도왔다. Enago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출판사, 사회단체 및 대학의 우호적인 파트너이다. 도쿄, 서울, 베이징, 상하이, 이스탄불, 뉴욕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현지 연구원들을 지원하는 로컬 팀과 함께 세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Karger 홈페이지: http://www.karger.com

웹사이트: https://www.enago.co.kr/

연락처

이나고
최유민
070-4210-32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나고 크림슨인터랙티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