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세계 어디에도 주님이 계시지 않은 곳은 없었다’ 출간

크리스천 청년의 422일간 세계 여행 이야기
‘믿음’이란 어디에 있어도 외롭지 않고 감사함으로 살아가는 것

2019-11-25 13:36
  • 세계 어디에도 주님이 계시지 않은 곳은 없었다, 김이삭 지음, 248쪽, 1만5000원

    세계 어디에도 주님이 계시지 않은 곳은 없었다, 김이삭 지음, 248쪽, 1만5000원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5일 -- 좋은땅출판사는 ‘세계 어디에도 주님이 계시지 않은 곳은 없었다’를 출간했다.

하나님은 이 세상을 만드시고 흡족해하셨다. 산과 바다와 들과 강, 하나님의 손길 안 미친 곳 없었다. ‘세계 어디에도 주님이 계시지 않은 곳은 없었다’ 김이삭 저자는 이 세상을 만드신 하나님이 그 위를 뛰노는 인간의 발걸음까지 모두 세심하게 돌봐주시리란 믿음 하나로 기타 하나 둘러메고 훌렁 세계여행을 떠났다. 이제는 흔해진 세계여행 책들 사이에서 반짝 빛이 나는 이유이다.

여행을 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힐링하기 위해서,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기 위해서, 평범한 일상에 자극을 주기 위해서… 그런데 하나님을 경험하기 위해서 떠나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저자의 해외여행 목적은 분명했다. 이 길을 통해 하나님을 더 가까이 알 수 있게 되는 것, 매 순간 주님과 동행하는 체험을 하는 것.

기도받고 축복받으며 떠난 여정이었지만 마냥 꽃길만은 아니었다. 인종차별을 당하기도 하고 몸살에 그냥 흘려버린 시간도 있었다. 심지어 소매치기까지… 하지만 그런 가운데서도 주일이면 꼭 근처 한인교회를 찾아 나섰고 난처한 상황마다 주님은 섬세한 손길로 그를 이끌어내셨다.

5대륙 39개국 120개 도시, 그의 발걸음이 닿는 곳마다 간증거리가 넘쳐난다.

‘세계 어디에도 주님이 계시지 않은 곳은 없었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언론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