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필, 건조한 날씨 필수템 살균제 걱정 없는 무선 가습기 ‘플로틀’ 출시

뉴스 제공
블루필
2019-11-25 15:20
성남--(뉴스와이어)--삼성전자에서 분리 설립한 휴대용 스마트 가전기기를 제조 판매하고 있는 블루필은 무선 가습기 ‘플로틀’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겨울철은 습도가 낮아 공기가 건조해지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호흡기 질환과 독감이 쉽게 걸리기 때문에 온도와 습도 관리가 굉장히 중요하다. 사무실, 교실, 집안 등 건조한 실내 습도조절을 위해 가습기 구매에 대한 관심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가습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블루필이 출시한 플로틀 무선 미니 가습기는 1시간 30분 충전으로 최대 5시간 이용 가능한 제품이다.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여 어느 곳에서나 사용 가능한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기존의 가습기와 달리 수조가 없이 물에 띄워 사용하는 가습기로 수조 세척에 대한 불편함은 물론, 가습기 내부에는 코튼 필터를 사용하여 살균제에 대한 걱정까지 덜 수 있는 제품이다. 가열 방식이 아닌 초음파 가습 방식을 채택하여 화상의 위험을 줄이고, 수조가 없이 물에 띄워 사용하는 제품으로 누수 및 감전 등 안전사고를 줄였다.

수조가 없는 이유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고, 평소 아끼는 컵이나 그릇 등에 물을 담아 사용할 수 있어 공간 연출이 편해 사무실 혹은 집안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블루필은 무선 가습기 플로틀은 세척 및 살균제 걱정 없는 제품으로 어디서든 자신이 좋아하는 컵이나 그릇으로 가습기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블루필의 플로플 무선 미니 가습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g마켓 등 다용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루필 개요

블루필은 삼성전자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 C랩으로 시작해 개인 휴대용 미세먼지 제거 공기청정기를 개발했다. 모터와 팬, 필터에 대한 독자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삼성벤처투자의 투자를 받고 2017년 하반기 독립했다. 일상 속에서 느끼는 작은 불편함을 해결하는 제품들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bluefeelcorp.com/

연락처

블루필주식회사
마케팅팀
오성덕 책임
031-698-433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블루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