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아이루민 인수로 지능형 스토리지 관리 분야 리더십 확대

2005-10-19 09:10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어쏘시에이트 (사장 존 스웨슨 www.ca.com)는 오늘 전사적 메시지 관리 및 아카이빙 스토리지 제공업체인 아이루민 소프트웨어 서비스(iLumin Software Services Inc.)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아이루민은 1996년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버지니아의 레스톤에 위치해 있다.

CA는 이번 인수로 자사의 브라이트스토어 솔루션 제품군에 포괄적 크로스 플랫폼 이메일 보안, 아카이빙, 스토리지 관리 및 데이터 보호 기능 등을 추가하여 지능형 스토리지 관리 분야에서 리더십을 확장할 수 있게 된다.

CA 브라이트스토어 사업부의 부사장 겸 총괄이사인 크리스 브로더릭(Chris Broderick은 “오늘날 기업 들은 일상의 비즈니스 환경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이메일 및 비정형 데이터를 포함하는 전사적인 데이터를 관리하고 보호하는 방법을 향상시켜야 한다는 압력을 끊임없이 받고 있다”고 전제하며, “CA는 아이루민의 이메일 관리 기술을 통해 브라이트스토어 엔터프라이즈 포트폴리오를 강화함으로써 고객사에 보다 완전하고 효율적인 전사적 데이터 자산 관리 및 보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루민의 아센토(Assentor) 제품 라인은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로터스 도미노, 그리고 노벨 그룹와이스와 같은 대표적 플랫폼에서 포괄적인 전사적 메시지 관리와 이메일, 문자메시지 및 여타 비정형 데이터에 대한 아카이빙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루민의 아센토 솔루션은 고객이 기록 관리, 발견, 소송지원, 컴플라이언스 및 감시를 포함하는 메시지 관리 목표를 비용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CA 브라이트스토어 팀의 수석 부사장으로 합류할 아이루민의 사장이자 CEO인 데이브 엘리슨(Dave Ellison)은 “아이루민이 CA의 브라이트스토어 사업부에 합류하는 것은 아센토의 제품라인을 더욱 강화하여 보다 나은 기능들을 제공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의미한다”며, “CA의 지능형 스토리지 관리 전략 체제 하에서 이메일 관리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전세계 기업들이 동일한 방법으로 전사적 정보 자산을 관리하여 비용 절감 및 리스크 완화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시장조사 기관인 가트너의 올 4월 자료에 따르면, 라이선스 제품을 대상으로 한 세계 이메일 아카이빙 시장은 2004년의 8천 9백만 달러의 시장에서 2009년에는 8억 8천 3백만 달러 시장으로 성장하는 등 앞으로 5년 동안 연평균 58%의 복합성장률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가트너는 “기업들은 자사의 이메일 보관 및 관리 요구를 지금 당장 충족시켜야 할 필요가 있다” 며, “여러 규제 사항이나 자동 탐색에 대한 요구를 주어진 현 상황에서 회사가 자동 기록 보관 계획을 세우거나 이메일 아카이빙 기술이 성숙기에 접어들기까지 기다리는 것은 기업의 비즈니스 리스크만 증대시킬 뿐”이라고 보고했다.

한편, CA는 자사의 새로운 이메일 메시징 솔루션을 브라이트스토어 데이터 가용성 솔루션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과 함께 11월 13일에서 17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릴 CA 월드 2005에서 시연할 계획이다. 아이루민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ca.com/ilumin에서 제공된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대리 559-4269
KPR 최봉애/최지연 3406-2209, 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