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큐어, 모바일 보안 짐페리움 웹사이트 오픈

뉴스 제공
엔시큐어
2019-11-26 10:00
서울--(뉴스와이어)--IT 보안 전문기업 엔시큐어(대표 문성준)가 모바일 위협 방어 솔루션(MTD: Mobile Threat Defense)인 ‘ZIMPERIUM(짐페리움)’을 소개하기 위한 웹사이트(www.zimperium.co.k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짐페리움 웹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모바일 위협의 심각성과 모바일 보안 ‘짐페리움’ 솔루션에 대해 영상을 제공하여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다는 점이다.

짐페리움 모바일 위협 방어 솔루션(MTD: Mobile Threat Defense)은 기업의 모바일 디바이스,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전방위 위협을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방어하는 솔루션이다. 특히 z엔진은 머신러닝으로 위협을 정확하게 감지하여, 디바이스의 악의적인 행동을 모니터링하고 보호한다.

엔시큐어의 ZIMPERIUM 웹사이트는 △ZIMPERIUM(짐페리움의 개요) △NEWS(뉴스) △PRODUCT INTRODUCTION(제품소개) △SOLUTIONS(솔루션) △CONTACT US(문의하기) 등 5가지 큰 메뉴로 구분했다. 모바일 위협의 심각성과 이를 방어하고 대응하기 위한 콘텐츠를 구성하였으며, 메뉴별로 필요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ZIMPERIUM’ 메뉴에는 모바일 위협의 심각성과 짐페리움 솔루션이 어떻게 기기를 보호하는지 간략하게 소개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 메뉴는 짐페리움 솔루션에 관한 최신 이슈와 보도자료 및 연구자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PRODUCT INTRODUCTION’ 메뉴에는 머신러닝 Z9 기술, 모바일 디바이스 보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분석 등 짐페리움 솔루션의 기술적인 특징에 대해 간략히 소개되어 있다.

‘SOLUTIONS’ 메뉴에는 금융, 정부, 헬스케어, 보험 등 각 사업 분야별 모바일 위협과 짐페리움의 대안이 제시되어 있다. 특히 해결책으로 zIPS를 통해 임직원의 데이터 보호, On-device 탐지와 보호법을 확인할 수 있다.

‘CONTACT US’ 메뉴를 클릭하면 엔시큐어의 ‘제품문의’로 연결된다. 고객이 짐페리움의 솔루션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를 남기면 담당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의 하단에서는 짐페리움 솔루션의 브로슈어를 다운받을 수 있으며, 대표적인 모바일 위협 7가지(OS EXPLOIT, ROGUE PROFILE, PHISHING, BAD WIFI, MAN IN THE MIDDLE, MALICIOUS APP, RISKY APP)를 캐릭터로 표현하여 설명하고 있다. 또한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태블릿으로도 접속이 가능하여 다양한 환경에서도 사용자가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연진 차장은 “짐페리움 한글 웹 사이트가 고객들에게 더 만족스러운 정보를 선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이며 앞으로도 짐페리움의 최신 소식과 모바일 엔드포인트 보안에 대한 정보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엔시큐어 개요

엔시큐어는 전 세계의 안전한 보안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한다. 2008년 한국포티파이소프트웨어로 출범, 국내 애플리케이션 보안분야의 선도기업으로 자리잡아 2010년 IT인프라스트럭쳐 보안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여 현재까지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 활발한 국내외 파트너십과 더불어 양질의 연구개발로 다양한 정보보안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주요 금융사 및 제조사, 일반기업 등 약 200여 개의 다양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의 성공적인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로의 사업 확장을 위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ensecure.co.kr/

연락처

엔시큐어
전략기획부
이유림 사원
070-7826-68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