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EA 스포츠 FIFA 20 글로벌 시리즈’ 후원

EA 스포츠 FIFA 글로벌 시리즈 사상 비연고 브랜드 후원 최대 규모

뉴스 제공
P&G
2019-11-25 19:40
보스턴/레드우드 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굴지의 남성 그루밍 전문 브랜드인 질레트(Gillette)(뉴욕증권거래소: PG)가 ‘EA스포츠 국제축구연맹(FIFA) 20 글로벌 시리즈(EA SPORTS™ FIFA 20 Global Series)’를 후원한다고 질레트와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나스닥: EA)가 22일 발표했다.

질레트의 이번 후원은 축구와 e스포츠를 통해 젊은 층과 접점을 늘리고 브랜드 관여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질레트는 트위치(Twitch)와 유튜브의 ‘질레트가 제공하는 오늘의 정밀 플레이(Precision Play of the Day, Presented by Gillette)’에 탑재된 방송 콘텐츠, 광고, 온스트림 광고, 라이브 프로모션, 시즌 후반에 선보일 독창적 브랜드 콘텐츠를 통해 ‘EA 스포츠 FIFA’ 20 글로벌 시리즈’ 후원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질레트 후원은 오늘부터 11월24일(일)까지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에서 진행되는 ‘EA FUT 챔피언 컵 제2 스테이지(Champions Cup Stage 2)’ 라이브에서 시작된다. 질레트는 또한 6월26일 개최될 ‘EA 스포츠 FIFA 20 글로벌 시리즈 엑스박스 플레이오프’의 프리젠팅 스폰서도 맡기로 했다.

게리 쿰(Gary Coombe) P&G 글로벌 그루밍/질레트 최고경영자(CEO)는 “EA 스포츠 FIFA 20 글로벌 시리즈는 e스포츠 플랫폼으로 날로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며 “질레트는 오랫동안 풋볼, 스포츠와 e스포츠를 후원해 왔으며 새로 후원을 하게 돼 영광스럽다”고 밝혔다. 그는 “시즌 개시와 함께 세계적 동영상 게임 제공업체인 EA스포츠와 협력해 질레트의 차세대 소비자가 될 EA 스포츠 팬과 소통할 날이 기다려진다”고 덧붙였다.

브렌트 코닝(Brent Koning) FIFA 경쟁게임 위원은 “질레트는 세계 최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해온 대표적 브랜드”라며 “질레트와 같은 기업이 EA 스포츠 FIFA 20 글로벌 시리즈를 후원한 것은 이 e스포츠의 세계적 영향력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EA 스포츠 FIFA 20 글로벌 시리즈’*는 일렉트로닉 아츠와 FIFA가 주최하는 9개월간의 토너먼트 게임 생태계로 300만 달러 이상의 상금이 걸려 있다. 포용적 경쟁 구조의 게임에서 자격을 갖춘 모든 플레이어*는 ‘2020 FIFA e월드컵’을 향한 길을 통해 수퍼 스타들과 동일한 경로를 거치게 된다.

추가 정보는 질레트 공식 웹사이트(website)와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 등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격 제한이 적용된다. 상세 내용은 공식 규칙(Official Rules, http://bit.ly/35yDap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조건과 구조는 달라질 수 있다.

질레트(Gillette) 개요

질레트는 115년 이상 정밀기술과 탁월한 제품 성능을 제공하며 전 세계 소비자 8억여명의 삶을 향상시켜 왔다. 질레트는 면도기, 면도용 젤(젤, 폼, 크림), 스킨케어, 애프터셰이브, 발한 억제제, 데오드란트, 바디워시 등 면도, 몸 관리부터 피부 관리, 땀 방지 기능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질레트에 관한 최신 소식은 웹사이트(www.gillet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제품 정보는 웹사이트(www.gillette.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등 소셜미디어에서도 새로운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프록터 앤 갬블(Procter & Gamble) 개요

프록터 앤 갬블(P&G)은 신뢰성 있고 품질이 우수하며 시장을 주도하는 가장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올웨이즈(Always®), 앰비퓨어(AmbiPur®), 에어리얼(Ariel®), 바운티(Bounty®), 차민(Charmin®), 크레스트(Crest®), 돈(Dawn®), 다우니(Downy®), 페어리(Fairy®), 페브리즈(Febreze®), 게인(Gain®), 질레트(Gillette®), 헤드 앤 숄더(Head & Shoulders®), 레노(Lenor®), 올레이(Olay®), 오랄-비(Oral-B®), 팸퍼스(Pampers®), 팬틴(Pantene®), SK-II®, 타이드(Tide®), 빅스(Vicks®) 및 위스퍼(Whisper®) 등이다. P&G는 전 세계 70여개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P&G 및 브랜드에 관한 최근 소식과 상세한 정보는 http://www.pg.com 에서 볼 수 있다.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개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나스닥: EA)는 글로벌 디지털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 인터넷 연결 콘솔, 모바일 기기 및 PC를 위한 게임과 콘텐츠,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A는 2019 회계연도에 49억5000만달러의 순매출(일반회계원칙 기준)을 기록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를 둔 EA는 EA스포츠 FIFA(EA SPORTS™ FIFA), 배틀필드(Battlefield™), 아펙스 레전드(Apex Legends™), 심즈(The Sims™), 매든NFL(Madden NFL), 니드 포 스피드(Need for Speed™), 타이탄폴(Titanfall™), 플랜츠 대 좀비(Plants vs. Zombies™) 등 평단이 호평한 고품질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인정받고 있다. EA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ea.com/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EA스포츠, 배틀필드, 아펙스 레전드, 심즈, 니드 포 스피드, 타이탄폴, 플랜츠 대 좀비는 EA(Electronic Arts Inc.)의 상표다. ©FIFA와 FIFA 공식 라이선스 제품 로고는 FIFA가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FIFA의 상표일 수 있다. 판권은 FIFA에 있다. EA 라이선스로 생산되는 존 매든(John Madden)과 NFL은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이며 허가를 받고 사용해야 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220053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G
질레트 홍보대행
패트릭 윅스테데(Patrick Wixted, MMK)
Patrick.wixted@ketchum.com

EA 스포츠(EA Sports)
트래비스 바너(Travis Varner)
tvarne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