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탈부착 플리스 내피 적용한 2in1 아웃도어 재킷 출시… 방수·방풍 기능에 보온성까지

레드페이스, 겨울 눈·바람 막고 포근한 플리스 내피로 보온대비까지 한 번에 가능한 기능성 재킷 선봬

레드페이스, 탈부착 플리스 내피로 4계절 내내 활용도 좋은 아웃도어 재킷 선봬

최상의 방수·방풍 기능과 투습력의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 적용

가벼우면서도 보온성 뛰어난 폴라맥스 소재의 내피로 한겨울 아웃도어에서도 따뜻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19-11-26 09:46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방수 기능과 플리스 재킷이 결합된 ‘콘트라엑스 플러스 보아 웜 재킷’을 출시한다.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에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전국이 겨울 추위를 체감하고 있다. 일부 지역에서는 눈과 비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한다면 방한은 물론 외부 환경으로부터 쾌적감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을 준비해야 한다.

‘콘트라엑스 플러스 보아 웜 재킷’은 우수한 방수·방풍 기능을 자랑하는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겨울철 눈비와 강한 바람에도 최상의 아웃도어 컨디션을 제공한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함과 동시에 땀을 배출하는 투습력까지 뛰어나 쾌적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플리스 재킷을 함께 구성해 내구성과 보온성을 더했다. 내피의 재킷은 폴라맥스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을 제공한다. 폴라맥스 소재는 다량의 공기층을 함유함으로써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고, 수분 및 체온조절을 돕는 웜 앤 컴포트 소재로 한겨울 아웃도어 재킷의 보온성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어준다.

플리스 재킷은 쉽고 간편하게 탈착할 수 있어 겨울 외 계절에도 활용하기 용이하며, 재킷과 플리스 각각 단독으로 착용하기에도 편리해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후드 역시 탈부착이 가능하여 외부 환경은 물론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오렌지, 네이비가 있다(가격 19만8000원).

여성용인 ‘콘트라엑스 플러스 보아 웜 우먼 재킷’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플리스 재킷과 함께 구성되었다. 재킷 안에 이너를 착용하여도 체형을 슬림하게 보여주는 허리 라인이 있어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날렵한 핏을 제공한다. 색상은 오렌지, 세피아가 있다(가격 19만8000원).

레드페이스는 겨울 산행은 두꺼운 외투를 입기보다는 급변하는 체온에 대비해 방풍 및 투습 기능을 가진 기능성 의류를 겹쳐 입는 것을 추천한다. 겨울 산은 사고 위험 요인이 많은 만큼 환경에 적합한 방한대책을 갖춰 안전한 산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서주희 대리
02-6933-46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