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캐나다산 프리미엄 펫푸드 ‘뉴트람’ 국내 출시

천연·홀리스틱 등급의 캐나다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뉴트람’ 한국 정식 출시

연어 오일·석류·강황 등 30여가지 다양한 천연원료로 최적의 조합 개발

뉴트람 애견용 5종∙애묘용 4종의 기능성 건식 펫푸드 출시

뉴스 제공
동원그룹
2019-11-28 09:09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전통적인 펫 휴머니즘(Pet Humanization) 국가 캐나다의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뉴트람(NUTRAM)’을 국내에 정식으로 선을 보인다.

뉴트람은 2005년 창립한 캐나다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로 우수한 소화흡수와 영양밸런스 및 다양한 기능성 원료들의 조합을 통해 건강성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뉴트람의 펫푸드는 30여가지 천연 원료를 사용한 최고등급 홀리스틱(Holistic) 사료다. 캐나다 온타리오에 위치한 자가공장에서 생산하며 현재 약 36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뉴트람은 총 세 가지 라인업을 통해 건강한 건식 펫푸드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반려동물의 생애 주기별 영양 밸런스를 강조한 ‘사운드(Sound Balanced Wellness)’와 비만, 과체중조절을 위한 ‘아이디얼(Ideal Special Support)’, 저당지수와 영양을 제공하는 그레인프리 ‘토탈(Total Grain-Free)’ 시리즈가 그것이다.

동원F&B는 2018년 8월 뉴트람과 국내 론칭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이번에 반려동물 건식사료 9종을 출시했다. 세 가지 라인업 제품 3종씩이며 반려견 사료 5종과 반려묘 사료 4종이다. 뉴트람 9종은 엄선된 단백질원과 연어 오일·석류·강황·라즈베리·케모마일·아마씨 등 다양한 원료들의 조합을 통해 면역력·활동성·소화력·피모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

동원F&B는 ‘뉴트람’은 건강성을 강조하는 당사의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과 추구하는 가치가 같다. 당사의 주력인 습식 펫푸드와 뉴트람의 건식 펫푸드의 조합을 통해 건강한 반려동물 식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원F&B는 1992년부터 애묘용 펫푸드를 만들어 수출해오고 있으며 검증받은 제조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전문성을 갖고 있는 참치와 홍삼, 유가공 등 건강한 원료를 활용해 다양한 펫푸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2019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펫푸드부문 1위(KMAC 주관)’에 선정되는 등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ngwon.com

연락처

동원그룹
홍보실
최현진 대리
02-589-31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