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모델 남주혁과 함께 ‘홀리데이위시’ 광고 캠페인 진행

“올겨울 투썸플레이스에서 소원을 빌면 다 이루어진대요!”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19-11-29 09:37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자사 모델인 남주혁과 2019 크리스마스 시즌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올겨울 투썸플레이스에서 소원을 빌면 다 이루어진대요!(Listen to my holiday wishes)’를 핵심 메시지로 하여 크리스마스 본고장인 북유럽의 감성과 무드를 듬뿍 담은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케이크만큼 달달한 남주혁의 매력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케이크를 트렌디하고 감각적으로 보여주며 소비자를 유혹할 것으로 보인다.

짧은 광고 영상이지만 북유럽을 연상시키는 화면과 올겨울 투썸플레이스 신제품 케이크의 특장점을 강조할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의 일러스트, 더불어 남주혁의 잔잔하면서도 단단한 목소리가 ASMR처럼 담겨 집중력을 높인다.

메인 광고 영상은 신제품 케이크 제품명을 활용해 <남주혁의 ‘노르웨이 숲’ 가는 길>, <남주혁의 ‘레드베리 포레스트’ 가는 길> 2가지 콘셉트로 제작되어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배우 남주혁이 올 겨울 소망을 이야기한 <남주혁의 위시(wish)>와 직접 캐롤을 부른<남주혁의 달콤한 캐롤> 영상도 제작해 제품의 콘셉트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유튜브 광고를 시작으로 온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라며 투썸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올겨울 소망하시는 모든 것을 이루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