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개성만점 무민 프렌즈 컬렉션 출시

핀란드 대표 캐릭터 무민을 위트 있는 감성과 색채로 표현해 키덜트족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마음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

다채로운 색감과 개성 있는 캐릭터로 다가오는 연말 시즌 마음 전하는 선물로 제격

연말 연시 맞춰 특별한 홀리데이 패키지도 함께 선보여

뉴스 제공
코렐
2019-12-02 10:05
오타와 캐나다--(뉴스와이어)--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인기 캐릭터 무민과 협업해 강렬한 색감과 캐릭터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무민 프렌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따스한 화풍과 스타일리시한 패턴의 ‘무민 프렌즈 컬렉션’은 다가오는 연말 연시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도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무민 프렌즈 컬렉션’은 핀란드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자랑하는 무민 캐릭터를 위트 있는 감성과 스토리를 담아 탄생시킨 제품이다. 특히 단순한 패턴 디자인을 넘어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 행복하고 따스한 무민과 친구들의 스토리를 담아낸 점이 눈길을 끈다. 이번 ‘무민 프렌즈 컬렉션’은 캐릭터 고유의 밝고 아기자기한 모습들을 선명한 색상과 세련된 감성으로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키덜트족의 니즈 역시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코렐은 ‘무민 프렌즈 컬렉션’ 출시와 함께 다가올 연말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특별한 홀리데이 패키지도(원형접시’소’ 4P 세트)도 함께 준비했다. ‘무민 프렌즈 컬렉션’ 홀리데이 패키지는 무민과 개성 넘치는 그의 친구들을 블루, 코랄, 민트, 옐로우 4가지 색상으로 담아낸 컬러풀한 패키지로 따뜻한 연말 연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코렐은 ‘스누피 리본 에디션’, ‘스누피&찰리 에디션’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누피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이번 ‘무민 프렌즈 컬렉션’ 출시를 통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컬래버레이션 라인업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며 특히 다가오는 연말 ‘무민 프렌즈 컬렉션’과 홀리데이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하고 풍성한 테이블을 꾸며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무민 프렌즈 컬렉션’은 다양한 크기의 접시들은 물론 찬기, 밥공기, 국대접, 면기 등 총 1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백화점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상세

무민 프렌즈 컬렉션(총 15종)
·원형접시(소-4종/중/대), 삼절접시(소), 찬기(소/중/대), 앞접시, 한국형 밥공기, 한국형 국대접, 면기, 냉면기

웹사이트: http://www.corel.com

연락처

코렐 브랜드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연정 차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