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 Re와 PAI Health, 전략적 파트너십을 한 단계 더 높은 차원으로

독점 계약으로 선구적인 디지털 심장 건강 기술의 보험 산업 적용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는 기틀 마련

뉴스 제공
Gen Re
2019-12-04 09:30
스탬포드,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수십 년간 축적된 증거를 통해 건강한 심폐 기능이 장수와 미래의 건강을 가장 잘 보여주는 예측 지표라는 사실이 입증되었다.

하지만 그러한 점은 보험 고객의 건강 프로필 중에서 대부분 간과되어 온 점이다. 선도적인 글로벌 재보험업체인 Gen Re와 건강 기술 소프트웨어 회사인 PAI Health 간의 독점 계약이 체결됨에 따라 이런 점에 변화가 있을 것이다.

PAI Health는 심폐 기능의 건강에 뿌리를 둔 독창적인 데이터 인사이트를 이용한 생체 인식 감지 및 알고리즘 개발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 회사로 유명하다. 이 회사의 디지털 서비스는 심혈관 질환과 기타 생활습관병으로부터 사망 위험 감소를 위해 최적화된 개인의 권장 활동 수준에 대하여 PAI(Personal Activity Intelligence, 개인 활동 인텔리전스)라는 심박 수 기반 측정의 유효성을 입증한 연구 발표 내용을 기반으로 한다.

지난 18개월에 걸쳐 Gen Re와 PAI Health는 보험 부문에 대한 PAI 제안을 맞춤화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두 회사는 이제 힘을 합쳐 전 세계 Gen Re의 고객들에게 PAI의 잠재력과 함께 고객 참여를 주도하고 새로운 위험 평가 방식을 탐구하기 위한 PAI의 잠재력 활용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이번 계약에 관해 Gen Re Life/Health International의 수장인 Winfried Heinen은 “우리는 유망한 아이디어를 가진 수많은 인슈어테크 회사를 만나지만 PAI Health는 솔루션 이면의 과학적 엄밀성 덕분에 처음부터 눈에 띄었다. 우리는 계약인수와 고객 참여의 양 측면에서 모두 PAI가 보험 커뮤니티에 대해 유효한 가치를 가져올 것임에 추호도 의심하지 않으며, 궁극적으로는 소비자가 더 오래, 더 건강하게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논평했다.

Gen Re의 North American Life/Health 사업부 수장인 Vincent DeMarco는 “이번 계약의 체결은 PAI Health의 선구적인 mHealth 기술을 보험업에 적용하기 위한 우리의 공동의 노력과 약속을 잘 보여준다. 우리는 Pai 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이미 생성된 모멘텀을 기반으로 삼을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PAI Health를 대표해 Sally Powell 최고영업책임자는 “보험 업계가 고객들로부터 고도로 개인화되고 매일같이 건강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디지털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라는 요구에 직면하는 시점에 PAI Health가 Gen Re와 체결한 글로벌 전략 파트너십은 시기상 적절한 선택이었다. Gen Re의 글로벌 경영 체계가 우리의 독창적인 솔루션과 결합된 덕분에 보험회사와 보험 계약자에게 상당한 가치를 제공하는 디지털 보험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는 이상적인 파트너로 협력할 수 있다”고 말했다.

· 발명가이자 NTNU 교수 겸 Cardiac Exercise Research Group 수장인 Ulrik Wisløff가 Gen Re의 Ross Campbell과 나눈 대화에서 PAI 이면의 과학적 원리에 대해 들어볼 수 있다. 5분 분량의 동영상 링크(http://bit.ly/2Rf6rBt)

PAI Health는 Gen Re가 디지털 시대에 소비자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보험 상품과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한 협력 파트너로 엄선한 인슈어테크 회사 중 한 곳이다. 당사로 문의하면 당사의 디지털 활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정식으로 소개를 받을 일정을 예약할 수 있다.

Gen Re 개요

Gen Re는 생명/건강 및 재산/재해 보험 업계에 재보험 솔루션을 제공한다. 당사는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면서 고객의 전략적 목표와 운영 목표를 파악함으로써 고객의 지속적 성장과 성공의 증진을 목표로 하는 폭넓고 다양한 제품, 도구 및 자료를 제공한다.

Gen Re는 Berkshire Hathaway 계열사로 각각의 주요 평가 기관으로부터 우수한 재무 건전성 평가를 받아왔다. 당사는 스스로 내건 약속을 매우 중시한다. 자본금 144억달러와 보험료 97억달러 규모를 운영하는 Gen Re는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한다. www.genre.com

PAI Health 개요

PAI Health는 심폐 기능 건강의 입증된 과학에 뿌리를 둔 독창적인 데이터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건강 기술 회사다. 이 회사의 디지털 도구 세트는 보험업자가 계약률을 높이고 신규 고객 확보를 촉진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된다. PAI(Personal Activity Intelligence)는 개인의 심폐 기능 건강의 최적화하여 심혈관 질환과 기타 생활습관병의 위험을 줄이기 위한 적절한 개인 맞춤 활동을 처방하도록 최초로 과학적으로 검증되고 공표된 도구이다. www.paihealth.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03005076/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Gen RE
미디어 담당자
Sabine Denné
글로벌 마케팅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denne@genre.com

상품 담당자
인터내셔널
Ross Campbell
Life/Health Chief Underwriter R&D
ross_campbell@genre.com

북미
Ammon Dixon
Life/Health Strategic Initiative Projects Leader
ammon.dixon@genre.com

PAI Health
Tricia Burton
마케팅 VP
tricia.burton@paiheal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