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스트컨버전스AMP 총동문회, 송년회 및 KCAMP AWARD 3일 성황리 종료

김현태 한신플라텍 대표·김영식 세자녀출산지원재단 이사장·정병훈 법무법인 민주 대표변호사, KCAMP AWARD 대상 수상

2019-12-04 13:52
서울--(뉴스와이어)--카이스트컨버전스AMP 총동문회는 연말을 맞아 3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폴만에서 강성재 총동문회장과 최호진 책임교수를 비롯해 주대준 제1대 책임교수, 김영환 제2대 책임교수 등 동문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송년회 및 KCAMP AWARD를 개최했다.

카이스트컨버전스AMP 총동문회는 이번 KCAMP AWARD 경영대상에 김현태 한신플라텍 대표이사 겸 회장, 사회공헌대상에 김영식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 이사장, 총동문회대상에 정병훈 법무법인 민주 대표변호사를 각각 선정했다.

한신플라텍 김현태 대표는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의식으로 남다른 경영능력을 발휘, 회사의 성장과 국가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 김영식 이사장은 한국사회의 저출산 문제해결에 헌신한 공을 인정받아 사회공헌대상에 수상했다. 특히 김영식 이사장은 출산과 육아는 우리사회가 함께 고민해야 한다는 의식을 확산시키며 저출산 해소에 의미 있는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정병훈 법무법인 민주 대표변호사는 존경받는 법조인으로서 동문회의 위상을 높이고, 헌신적인 열정으로 동문회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총동문회대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카이스트컨버전 AMP 총동문회는 헌신적인 봉사로 동문회 발전에 기여한 윤선경 엠스카이 앙상블 대표와 고(故) 정수희 맘스포레 산후조리원 원장에게 각각 감사패를 전달했다.

연락처

카이스트컨버전스AMP 총동문회 홍보대행
미디어컴
조성현
02-761-103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카이스트컨버전스AMP 총동문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