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위한 기업 교육 방안’ 세미나 개최

2019-12-06 10:00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06일 -- 국내 대표 영어 교육 그룹인 YBM 홀딩스(대표이사 회장 민선식)는 기업체 인사, 교육 담당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인재 육성 및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위한 기업 교육 방안’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YBM은 산업 전 분야에 걸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이 화두로 떠오르는 가운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기업들의 인재 양성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이번 세미나는 4일(수) 서울 강남구 소재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국내 주요기업 20개사 관계자 3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세미나에서는 △글로벌 인재 육성 방안 사례 △코딩 활용능력 강화 방안△채용 시 코딩 테스트 활용 사례 발표가 이뤄졌으며, 참가자들은 자유롭게 정보를 교류하며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YBM은 최근 급격한 디지털 환경 변화로 여러 기업들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코딩교육을 실시하는 등 기업 교육의 방식도 변모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참가 기업들이 사내 인적자원관리 현황을 점검하고 시대의 흐름에 알맞은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전략을 모색하는 기회가 됐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oeic.co.kr

언론 연락처

한국 TOEIC 위원회
홍보팀
김학우
02-2280-73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