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q, 신임 최고정보책임자 임명

카를로스 곤살레스, Epiq 경영진 합류

뉴스 제공
Epiq Systems
2019-12-06 11:15
뉴욕--(뉴스와이어)--법률서비스 업계 글로벌 리더 기업 Epiq이 카를로스 곤살레스(Carlos Gonzalez)를 최고정보책임자로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데이비드 돕슨(David Dobson) CEO의 지휘를 받게 될 곤살레스 CIO는 국내외에서 20년 넘는 경력을 쌓은 베테랑으로 IBM, American Home Mortgage, Allscripts 등의 대기업에서 확장성을 갖춘 고성능 IT 운영관리체제 구축을 담당했다. 다양한 기술을 활용한 인프라, 네트워크, 보안, 데이터 센터 운영 관리 분야에서 경험이 풍부하며 이처럼 검증된 실적은 신뢰성 확보와 소속 기업 성공으로 이어졌다.

돕슨 CEO는 “곤살레스 CIO는 세계적 수준의 기술 리더로 성공적인 실적을 쌓아왔다. 앞으로 기술과 사람, 프로세스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고객 가치 증대라는 우리 회사의 전략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곤살레스 CIO는 “Epiq은 최고 수준의 기술 솔루션을 폭넓은 고객층에 공급하는 기업이라는 점이 이 회사 합류를 결정하게 된 요인”이라며 “과거에 거둔 성공적 기술 개발을 미래의 혁신으로 연결시켜 앞으로 솔루션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고객들이 사업 운영을 혁신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곤살레스 CIO는 롱아일랜드주 최대 병원이자 US News & World Report 선정 지역 최고 병원(2019~2020)으로 선정된 Mount Sinai South Nassau Hospital에서 최근까지 부사장 겸 최고정보책임자로 근무했다. 대규모 시스템과 운영체제 관리 경험을 통해 다양한 기업들이 사업을 성장시키고 기술을 발전시키는 한편 안정성 확대 및 실적 향상, 리스크 감소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두는 데 기여했다.

Epiq 개요

법률 서비스 업계의 글로벌 리더인 Epiq은 기업 변호사, 로펌, 비즈니스 프로페셔널을 위한 큰 규모의 갈수록 더 복잡해지는 업무를 효율적이고 명확하며 신뢰할 수 있게 처리한다. 경영 행정 관리, 집단 소송 및 대량 피해 소송, 법원 보고, eDiscovery, 규제, 준수, 구조조정, 파산 등의 문제에서 고객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매끄러운 처리를 보장한다. 주제별로 특화된 Epiq 소속 전문가들과 기술은 전문 지식에 기반해 효율성을 이끌어내며 전 세계의 우수한 고객들에게 신뢰를 안겨준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piqglobal.com

연락처

Epiq
Shanna D. Schultz
+1 713 933 29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