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네트, 신중현·김도균·적재·새소년 등 최정상 뮤지션 모이는 라이브라운지 개관식 진행

신중현·김도균·엄인호·김목경·적재·새소년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 30여명이 모여 축하하는 기타네트 라이브라운지 개관식

출처: 기타네트
2019-12-06 16:01
  • 기타네트 1층 쇼룸

    기타네트 1층 쇼룸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06일 -- 세계적인 기타 브랜드 펜더, 아이바네즈, 뮤직맨의 공식 수입유통사 기타네트(대표 박종호)는 10일 저녁 6시 새로운 사옥으로 확장 이전을 기념하며 한국 대중음악을 위해 공헌한 뮤지션들을 초대해 소규모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초대된 뮤지션은 신중현 씨를 비롯 엄인호, 백순진, 김목경, 김도균, 손무현, 서영도 등 한국의 대표 뮤지션들과 새소년, 적재 등 최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세대 뮤지션들로 약 30여명의 뮤지션들이 이날 방문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기타네트는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하면서 한국 대중음악을 위해 노력하는 뮤지션들이 부담 없이 소공연, 쇼케이스, 팬미팅, 연주 클리닉 등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을 오랫동안 바라왔다고 밝혔다. 이어 사옥을 이전하면서 지하 쇼룸에 라이브 라운지를 설계해 특색 있고 다채로운 행사들을 진행할 계획이며 특히 이 공간에는 세계적인 명품 기타들이 진열되어 있어 기타 애호가들에겐 감상하는 즐거움이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타네트 건물의 지하 1층은 하이엔드급 악기 쇼룸과 공연장으로 구성했고 지상 1층 쇼룸에는 부담 없는 가격대의 악기들과 앰프들로 구성해 많은 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꾸몄다.

기타네트 쇼룸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기타네트 개요

기타네트는 20년간 펜더, 아이바네즈, 뮤직맨, 타마 드럼 등 세계적인 명품 악기 제품들을 수입, 유통해 온 기업이다. 기타네트는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지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악기 전문 기업이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s://www.guitarnet.co.kr/

언론 연락처

기타네트
마케팅팀
윤민우 과장
070-4420-705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