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수강료 현대무용학원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 2021년도 무용과 입시반 모집

2019-12-09 08:47
서울--(뉴스와이어)--대학교수 출신 현대무용가 방희선이 운영하는 현대무용학원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가 2021년도 무용과 입시반을 모집한다.

무용과 입시를 위해 학원을 선택하는 데 있어 고려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심사위원의 평가 기준과 눈높이에 부족함이 없는 실기작품을 완성할 수 있는 학원이다. 또 실기작품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무용 기초의 교육도 기본기가 무용수로서의 자질과 가능성을 평가하는 입시에서 성공을 좌우할 정도로 비중이 큰 편이므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 중 하나이다.

그 외에 무용과 입시를 준비하면서 누구나 겪게 되는 또 하나의 적지 않은 부담은 수강료다. 왜냐하면 무용과 입시의 경우, 전공 실기작품 단 하나만으로 실기를 평가하는 대학도 있지만, 서울 주요대학의 경우 각 학교별로 각기 달리 출제되는 작품 따라하기와 부전공 따라하기를 전공 실기작품과 별도로 더 준비해야 하기 때문이다. 결국 각 대학의 전형에 맞춰 여러 개의 입시작품이 필요하므로 이는 곧 입시생에게 수강료의 부담으로 돌아오게 된다.

이에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는 1984년 창단해 국내외 무대에 판토마임댄스씨어터를 처음 선보인 30년 전통의 현대무용단 부설 학원으로서 대학교수, 무용콩쿠르 심사위원 출신 현대무용가 방희선의 직강으로 입시반 수업을 진행하여 심사위원의 눈높이에 맞는 수준 높은 무용작품과 무용기본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강료 외에 작품비 등의 비용은 일체 받지 않는다.

본원의 입시 반 교육을 책임지고 있는 현대무용가 방희선은 1세대 현대무용가 육완순의 뒤를 잇는 이화여자대학교 출신의 한국 3세대 현대무용가로서 국내외 무대에 50여편의 작품을 선보였으며, 수원여자대학교 전임강사를 시작으로 성균관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한양대학교, 중앙대학교, 한성대학교 등의 무용과에 출강하였고, 한국현대무용협회와 한국현대무용진흥회 이사 및 동아무용 콩쿠르, 코리아 국제 무용 콩쿠르 및 각 대학 무용 콩쿠르 등의 심사위원을 역임하였다.

본원 입시반, 취미반의 수강료는 주 2회 월 25만원이며, 자세한 수업문의는 전화 또는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는 1984년 창단한 전문공연예술단체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 부설 학원으로, 파리영화학교, 파리마임학교 출신 마임이스트 겸 영화감독 장성원과 이화여자대학교출신, 한국 3세대 현대무용가 방희선이 운영하는 정통 프랑스 판토마임과 현대무용 전문학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lumenart.co.kr

연락처

루멘픽처스
방희선 공동대표
02-515-262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