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1000만원 상당 경품과 함께 하는 ‘One For All’ 구매 프로모션 진행

대원CTS 정품 AMD CPU·ASUS 메인보드·마이크론 크루셜 SSD 구매 시 경품 증정

PS4 Pro·에어팟 프로·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경품 구성

뉴스 제공
대원CTS
2019-12-09 09:5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IT 전문 유통사 대원CTS(대표이사 정명천)가 자사에서 유통하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 ASUS 메인보드(이하 에이수스), 마이크론 Crucial SSD(이하 크루셜)에 대해 ‘샵다나와와 대원CTS가 함께하는 One For Al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원CTS는 PC 성능의 핵심이 되는 프로세서, 메인보드, SSD에 대한 프로모션을 통해 AMD 라이젠 프로세서의 강력함과 ASUS 메인보드의 안정성, 마이크론 크루셜 SSD의 스피드를 만끽할 수 있도록 진행되는 행사이다.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샵다나와는 PC 쇼핑몰로 멀티미디어용 PC부터 전문가용 PC까지 고성능기반의 완제품 PC를 판매하고 있으며 유튜브 영상 제작 및 편집에 적합한 영상편집용 PC의 비중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이외에도 전문가 환경에 특화된 맞춤형 PC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9일부터 1월 31일까지 약 2달간 샵다나와와 함께 진행하며 샵다나와에서 대원CTS에서 유통하는 정품 AMD RYZEN(이하 라이젠) 프로세서와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 그리고 마이크론 크루셜 SSD 라인업 등이 포함된 조립PC를 구매하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조립 PC 구매 시 전 제품이 아닌 프로세서, 메인보드, SSD 중 한 가지라도 포함했을 경우에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제품과 함께 동봉된 이벤트 쿠폰에 기재된 응모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 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PS4 Pro을 시작으로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게이밍 키보드,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500여명을 선정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는 물론 일반 소비자를 위해 다양하게 구성된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IT 전문 공식 유통사 대원CTS는 대원CTS가 유통하는 PC 주요 제품들과 함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로 찾아 뵙게 되어 기쁘다며 다변화된 소비자 수요에 맞추어 더욱 다양한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wcts.co.kr

연락처

대원CTS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하수민 AE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