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구루, OS 애그노스틱 암호화 지문인식 플래시 드라이브 출시로 경쟁우위 확보

뉴스 제공
Kanguru Solutions
2019-12-09 10:49
밀리스,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캉구루(Kanguru)가 세계 최초의 OS 애그노스틱(OS Agnostic) 원격관리 지문인식 하드웨어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Fingerprint Access Hardware Encrypted Flash Drive)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생체인식 지문 액세스 플래시 드라이브는 대표적인 암호화 장치들의 부피 큰 핀패드와 까다로운 콤보 키패드를 대체해 사용하기 훨씬 쉽고 편리하다. 신제품 캉구루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Kanguru Defender Bio-Elite30™) 지문인식 하드웨어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에 한 번의 탭으로 지문을 입력하면 암호화된 파일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모든 OS에 적용(OS Agnostic)되는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은 윈도우에서 맥OS, 의료장비, 스마트TV, 심지어 현금지급기를 업데이트해줄 ATM 기계 등 사실상 모든 종류의 기계에 사용될 수 있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모든 산업 분야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신제품 생체인식 지문인증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는 업계 최고의 AES 256비트 하드웨어 암호화를 통해 사용자는 그들 자신과 그들이 인증하는 타인들의 지문 등 여러 개의 지문을 등록할 수 있다. 모든 읽기/쓰기 보안 입력을 지원하도록 허용하거나 사용자들이 암호화된 파일을 간단히 열람할 수 있도록 제한된 접근만을 읽을 수 있도록 허용할 수도 있다.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 지문 보안 플래시 드라이브는 USB로 전원이 공급되기 때문에 최악의 경우 전원이 차단될 수 있는 배터리를 사용하는 장치보다 경쟁적 우위에 있다.

네이트 코트(Nate Cote) 캉구루 부사장은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 지문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는 모든 형태의 환경에서 엄청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며 “이 제품은 편리하고 안전하며 다양하게 활용된다”고 말했다.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 지문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는 시중에 나와 있는 유사한 타사 제품들보다 기능 면에서 월등하다.

· OS 플랫폼 애그노스틱(모든 기계에서 사용 가능)
· 풀 256-비트 하드웨어 암호화(XTS 모드)
· 여러 개의 지문 또는 사용자를 위해 다수의 지문인식 액세스 등록 가능
· 온보드 브라우저 기능을 갖춘 새로운 커맨드 콘솔
· 캉구루 원격 관리 콘솔(Kanguru Remote Management Console, KRMC™)로 원격 관리 옵션
· 수상 경력이 있는 비트디펜더(BitDefender®)를 통한 온보드 안티바이러스, 실시간 스캐닝 보호 옵션 가능
· RSA-2048 전자서명 보안 펌웨어
· TAA 규격 준수

캉구루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 지문인식 하드웨어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Kanguru Defender Bio-Elite30 Fingerprint Hardware Encrypted Flash Drive) 관련 정보는 kanguru.com 참조 또는 전화(1-888-KANGURU) 문의.

캉구루 솔루션(Kanguru Solutions)은 고품질 보안 데이터 스토리지 제품, 완전 통합 원격관리 장치, 복제 장치 등을 제조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050056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kanguru.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캉구루 솔루션즈(Kanguru Solutions)
돈 라이트(Don Wright)
마케팅 매니저
+1 508.376.4245
marketing@kangur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