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O 개발자 콘퍼런스, 11일 서울서 개최

전면적인 SERO생태계가 열린다

뉴스 제공
SERO
2019-12-09 15:00
서울--(뉴스와이어)--슈퍼제로 글로벌 제1회 개발자 콘퍼런스가 12월 11일 12시 30분 슈퍼제로 재단의 지원하에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SERO 퍼블릭체인은 안전한 프라이버시 보호 특성을 지님과 동시에 Super Zero협의를 기반으로 한 전 세계적으로 가장 우수한 기술력을 구축하고 있는 대표 퍼블릭체인 중 하나이다. 체인 기술영역에서의 빠른 발전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

콘퍼런스의 포커스는 SERO 개발자 서비스 생태계 및 SERO 기술 발전의 글로벌 동기화에 맞춰져 있으며 크게는 SERO 메인 체인 기술 개발 보고/Defi생태계 구성/생태계 프로젝트 연사. 이상 세 가지 파트로 구성되어있다. 제 1회 SERO 글로벌 개발자 콘퍼런스에는 SERO 글로벌 사용자, 생태계 개발자, 투자기관 및 업계내 미디어 업체 등 다양한 인원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는 SERO퍼블릭체인 생태계가 전면적으로 가동될 것이라는걸 알린다. 또한 SERO는 이번 콘퍼런스에서 에어드랍과 같은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SERO(Super Zero 협의)는 전 세계 최초로 영지식증명(Zero—Knowledge Proof)을 기반으로 한 튜링 스마트 계약 익명 암호화폐일뿐더러 전 세계 최초로 개발자가 직접 배포 가능한 익명의 디지털 자산이다. 이는 분산식 애플리케이션인 프라이버시 보호 퍼블릭체인에서도 응용된다.

그 외에 SERO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영지식 증명을 기반으로 한 암호화 라이브러리 Super-ZK를 개발했다. 암호화 속도는 Zcash에 사용되는 zk-SNARKs보다 몇배가 빠르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SERO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영지식증명을 기반으로 한 탈 중심화 지갑도 개발하였다. 이는 기타 영지식증명 프로젝트에서 연구결과를 얻지못한 어려운 기술 중 하나이기도 하다.

SERO는 LD캐피탈/ 퀸텀 펀드/전 IDG파트너 장수양(章苏阳)의 초기 투자를 받은 적이 있다.

이번 콘퍼런스는 Hero그룹의 Hero Global이 위임 받아 개최된다. Hero Global은 블록체인 업계의 글로벌화를 위해 힘쓰는 자문 서비스 선두 기업이며, 거래소 플랫폼, 금융 서비스, 프로젝트 양성 및 자문 서비스 제공을 주업무로 하고 있다.

협력업체은 아래와 같다.

SHILIAN,Coinin, IUM,GRAVITERA, COINVOICE.Kr, 도리도리, Magnet, 해시넷,ALIANSI KOIN,TVCC NEWS,TOKENPOST,블록체인투데이,CoinNess,websmedia, BLOCK MEDIA,DIGITAL INSIGHT,HKBnews, BCNMDIA,라이센스뉴스.

SERO 개요

SERO(Super Zero 협의)는 전 세계 최초로 영지식증명(Zero—Knowledge Proof)을 기반으로 한 튜링 스마트 계약 익명 암호화폐일뿐더러 전 세계 최초로 개발자가 직접 배포 가능한 익명의 디지털 자산이다.

연락처

SERO 홍보대행
케이이지코리아
김용 이사
02-545-70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