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wk Security, AES 256 XTS 밀리터리 등급 암호화 기능 갖춘 하드웨어 보안 외장 SSD 드라이브 판매 개시

뉴스 제공
Hawk Security
2019-12-10 10:10
홍콩--(뉴스와이어)--Hawk Security는 AES 256 XTS 밀리터리 등급 암호화 기능이 있는 하드웨어 보안 외장 SSD 드라이브의 판매를 개시한다.

Hawk S-Drive(제품명)는 컴팩트한 장치로 USB 3.1 1세대와 무게가 42g에 불과한 경량 알루미늄 케이스(84 * 40 * 10 mm)로 구성되며 내부 메모리는 128GB부터 2TB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Hawk Security는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개발해 왔으며 그 기술을 Hawk S-Drive에 결합시켜 왔다. 그 결과 장치 내 보드에 통합된 칩 컨트롤러를 기반으로 한 하드웨어 암호화 시스템인 Hawk Encrypt 시스템이 개발되었다. 해당 칩은 450Mb/s의 읽기 및 쓰기 속도로 AES 256bit XTS 밀리터리 등급 표준에 따라 데이터를 암호화할 수 있다.

또 장치 외부에 하드 플라스틱으로 만든 특별한 키보드가 장착되어 있으므로 쉽게 장치 내 데이터에 대한 접근을 제어할 수 있다. 암호 코드는 4글자부터 16글자까지 설정이 가능하다. 3시간 이상 활동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접근이 차단되고 암호 입력에 10회 실패할 경우 자동으로 데이터가 삭제되는 등 기본적인 보안 시스템도 모두 갖추고 있다.

Hawk S-Drive는 128Gb 모델 179달러부터 시작해 전 제품을 현재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Hawk Security에서 전 세계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보증 기간은 1년이다.

Hawk Security는 전 세계 유통 업체에 상호 이익이 되는 협력 조건을 제시하고 있다. Hawk Security 측에 문의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연락처

Hawk Security
PR and Sales Team
Sergey Semeykin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Hawk Security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