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말론과 크록스, 네 번째 협업 발표

앞선 세 번의 콜라보 제품 몇 분 만에 매진… 포스트 말론과 크록스, 업데이트된 클래식 클로그 12월 10일 출시

뉴스 제공
Crocs, Inc.
2019-12-10 14:34
니워트, 콜로라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여성, 남성, 어린이를 위한 혁신적인 캐주얼화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크록스(Crocs, Inc.)(나스닥: CROX)가 멀티플래티넘 아티스트인 포스트 말론(Post Malone)과의 협업 제품을 9일 공개했다.

네 번째로 진행되는 획기적인 포스트 말론과 크록스의 콜라보 시리즈에서 선보일 제품은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듀엣 맥스 클로그(Post Malone x Crocs Duet Max Clog)로 특별한 블루와 블랙의 어반 카모 패턴에 과장되게 두꺼운 아웃솔, 조절 가능한 후크 및 루프 잠금으로 혁신적인 클로그 실루엣을 구성했다.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파트너십의 진화는 네 번의 콜라보를 거치며 더욱 분명해졌다. 소비자들은 신발에 대한 포스트의 영감을 반영한 이전의 디자인에서 변화되어 안쪽과 바깥쪽에 모두 그의 디자인이 반영된 새로운 실루엣을 보게 될 것이다. 그의 디자인 중 밑창과 스트랩의 디테일, 독특한 로프와 끈 클립 등이 제품에 적용됐다.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파트너십의 이번 단계는 포스트가 자신만의 미학을 발전시켜 진정한 창작물을 만들어 낸 것이며 전 세계 팬들이 간절히 기다려온 결과물이다.

포스트 말론은 “이번 크록스와의 협업으로 최고의 결과가 나왔다. 보다 전술적이고 두꺼운 신발을 원했는데 크록스에서 내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게 모든 것을 지원했다”며 “정말 잘 나온 제품인 것 같고 모든 사람들이 나처럼 좋아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진화하고 향상된 디자인과 함께 팬들에게 공개되는 방식까지 차별화된 방식을 취했다. 크록스는 11월 초 텍사스주 알링턴의 포스티 페스트에 참여해 새로운 콜라보 시작을 알렸다. 이후 몇 주 동안 크록스는 일련의 조합된 광고판을 활용해 제품의 비주얼을 공개하고 팬들에게 처음으로 공식 디자인을 공개했다. 이후 크록스는 지난주 많은 기대를 받던 신발 제품을 깜짝 공개하고 포스트 말론이 세계적인 스타가 되기 이전 유일하게 일했던 텍사스주 사우스레이크의 치킨 익스프레스(Chicken Express) 직원 및 고객을 비롯한 수백 명의 팬들과 공유했다.

테런스 라일리(Terence Reilly) 크록스 수석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세 번의 콜라보 모두 몇 분 만에 매진을 경험한 후 팬들이 더 많은 콜라보를 요청했고 이번에 가장 많은 제품을 제공하게 됐다”며 “한정판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제품을 소유할 수 있는 또 한 번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고 이번에도 전 세계에 큰 화제를 몰고 올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정판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듀엣 맥스 클로그(Post Malone x Crocs Duet Max Clog)는 2019년 12월 10일 오전 10시(동부시간) 온라인 및 전 세계 일부 매장에서59.99달러에 판매된다.

크록스(Crocs, Inc.) 개요

크록스(Crocs, Inc.)(나스닥: CROX)는 남성, 여성, 어린이를 위한 혁신적 캐주얼화를 판매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소비자가 인지하고 사랑하는 가치와 결합하고 있다. 크록스 컬렉션의 대다수는 몰드 신발 기술로 구현된 독점 소재 크로슬라이트(Croslite™)로 만들어졌으며 걸을 때 특별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크록스는 2019년 개성 표현과 편안함의 추구가 상충하는 것이 아님을 선언하고 나섰다. 크록스나 크록스의 글로벌 캠페인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오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rocs.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팔로우(@Crocs)로 알아볼 수 있다.

포스트 말론(Post Malone) 개요

저명한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 후보에 오른 텍사스주 댈러스의 아티스트인 포스트 말론은 끊임없이 역사를 다시 쓰고 경계를 무너트리며 그의 모든 행동은 인터넷에서 화제의 중심이 된다. 2015년 장르 구분 없는 음악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해 변화를 이끌었고 이후 히트를 기록한 ‘Congratulations’ (피처링: 퀘이보(Quavo)를 발표하고 빌보드 톱 200(Billboard Top 200)에 연속적으로 오르는 등 성공적으로 데뷔한 후 전 세계에서 수많은 음반 판매량 인증을 받고 이후에도 빌보드 핫 100 차트 수록곡을 통해 또 한 번의 기록을 달성했다. 2019년 세 번째 정규앨범 Hollywood’s Bleeding (리퍼블릭 레코드(Republic Records))은 관객과 평단의 최고의 찬사를 받았다. 플래티넘 등급에 도달하고 피치포크(Pitchfork)에서 수많은 찬사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빌보드 톱 200에서 4주 동안 1위를 기록하고 5주째 다시 차트에 등장하며 2019년 차트에 가장 오래 군림한 앨범이자 1년 동안 차트 기록이 유지된 첫 번째 앨범이 되었다. 앞서 발매된 beerbongs & Bentleys 또한 트리플 플래티넘을 기록하며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으며 1년 전 1위를 기록했다. beerbongs & Bentleys 성공의 결과로 포스트는 54년 만에 기록을 갱신했다. 그는 핫 100차트의 상위 20에서 무려 9곡을 줄 세우기하며 핫 100 역사상 가장 많은 곡을 톱 20에 줄 세운 아티스트로 기록됐다. 또한 그는 핫100 차트의 상위 40곡에 14곡을 동시에 올린 기록까지 달성했다.

2019년 기준으로 그는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에서 rockstar(피처링: 21 새비지) (8x플래티넘), Sunflower(스파이더맨 타이틀곡)(피처링: 스웬 리)(8x 플래티넘), I Fall Apart(5x 플래티넘), Psycho (피처링: 타리 달라 사인)(5x 플래티넘), White Iverson(5x 플래티넘), Better Now(4x 플래티넘) 등으로 후보에 올랐다. 물론 수많은 공연 투어 티켓이 매진됐으며 2019년 두 해째를 맞는 자체적인 포스티 페스트(Posty Fest)를 출시했다. 이 모든 것은 트리플 플래티넘을 기록한 2016년 데뷔앨범 Stoney와 함께 시작됐다. 도저히 넘을 수 없을 것 같은 기록을 보유하고 전 세계 모든 아티스트와 관객이 이미 그를 인정하지만 포스트 말론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090056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ro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크록스(Crocs, Inc.)
멜리사 레이튼(Melissa Layton)
mlayton@cro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