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카인터넷, 웹 어플리케이션 보안 제품 출시
이번 잉카인터넷에서 출시되는 ‘엔프로텍트 웹파이어월’ 제품은 최근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웹 어플리케이션 보안을 위한 제품이다. 또한 기존의 엔프로텍트 엔터프라이즈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축적된 기술력으로 개발한 웹 취약점 분석 및 실시간 침해 대응 모니터링 제품인 ‘엔프로텍트 웹스캔’ 제품도 함께 출시하여,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통한 2중 웹 보안 신제품 세트를 출시하였다.
‘엔프로텍트 웹파이어월’과 ‘엔프로텍트 웹스캔’ 제품은 기본적으로 국내 환경에 특화된 주민등록번호나 신용카드번호 등의 유출 방지 및 홈페이지 변조 방지는 기본, 웹 트리(Web Tree) 기반으로 자동 학습된 규칙에 대해 실시간 적용을 수행하여 규칙에 위반된 모든 접속에 대해 실시간 차단함으로 각종 웹 해킹 유형에 완벽한 대비와 정교한 침입 탐지 차단을 실시간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웹 서버와 무관하게 ID 및 암호유출 방지를 위한 하드웨어 가속기 기반의 SSL 지원으로 중요 정보 유출 방지와 홈페이지 위변조 방지, 서비스 거부 공격(DoS/DDoS) 및 웜(WORM) 자동 대응 등의 웹 보안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잉카인터넷 주병회 사장은 “ 최근 각종 해킹사건 등으로 웹 애플리케이션 취약점의 위험성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기업이나 관공서 등의 전산 보안 관리자에게 필요성이 절실해지고 있는 웹 어플리케이션 보안은 기존 방화벽만으로 많은 한계를 느끼는 실정이다. 올해부터 부각되어 기승을 부리며 국내에 많은 피해 사고를 일으키는 중국으로의 해킹 또한 새로운 위협요소로써, 웹 보안의 필요성을 절실히 요구하는 요인이다. 이번 출시 신제품이 그 대안이 될 것이다.” 라며, “10 월 27 일 오전11시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네탈 서울 호텔에서 공식적인 웹 보안 신제품 발표회를 갖는다.” 고 한다.
잉카인터넷 개요
잉카인터넷은 2000년부터 인터넷 PC 보안 서비스라는 새로운 개념의 보안사업으로 출발해 현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보보안 강소기업이다. 잉카인터넷의 보안 솔루션 “nProtect(엔프로텍트)”는 우수한 기술력과 서비스 체계를 갖춘 제품으로 안티바이러스, 게임보안, 온라인방화벽 등 다양한 정보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잉카인터넷은 공공기관, 금융사 및 게임회사 정보보안 부분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일본,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a.co.kr
연락처
한명국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