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레이저 무선 하이엔드 게이밍 마우스 RAZER Basilisk 시리즈 2종 공식 출시

Razer Basilisk Ultimate · Basilisk X HyperSpeed 2종 출시

RAZERTM HyperSpeed Wireless 기술로 빠르고 정확한 무선 성능 제공

뉴스 제공
웨이코스
2019-12-12 14:00
서울--(뉴스와이어)--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에서 동급 최고 성능의 무선기술을 제공하는 RAZER Basilisk Ultimate와 Razer Basilisk X HyperSpeed 게이밍 마우스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공식수입유통사 웨이코스에서는 RAZER Basilisk Ultimate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12일부터 한정수량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첫 구매 고객들에게 RAZER 정품 티셔츠를 증정한다.

RAZER Basilisk 시리즈는 비대칭형 오른손용으로 개발된 FPS 전용 게이밍 마우스로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하며 무선 기반으로 출시하는 Ultimate와 X HyperSpeed 모델은 다른 무선마우스보다 25% 향상된 RAZERTM HyperSpeed 무선기술을 통해 초고속 무선 속도를 지원한다.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성능

Basilisk Ultimate, X HyperSpeed 제품들 모두 RAZERTM HyperSpeed로 구동되어 최고의 프로게이머들을 통해 가장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다른 무선게이밍 기술보다 25% 빠른 무선속도를 유지하여 최고기술 수준임을 입증하였다.

RAZERTM HyperSpeed은 무선마우스 기술 중 클릭 지연 시간이 가장 낮기 때문에 스위프와 클릭을 즉시 등록할 수 있어 전송 속도가 가장 빠르다. 또한 개선된 능동형 주파수 기술을 적용하여 주파수 혼선 시 가장 빠른 채널을 실시간으로 검색하여 안정적인 연결을 유지시켜 준다.

RAZER Alvin Cheung 시니어VP(BU)는 “Basilisk Ultimate를 통해 우리는 이전 제품보다 훨씬 최적화되고 가장 빠른 무선기술을 갖추게 되었고, Basilisk X HyperSpeed는 다양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중에서 최고의 배터리 수명을 지원한다”며 “두 마우스 모두 완벽한 무선 제어와 응답성을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밝혔다.

◇RAZER BASILIK ULTIMATE

Razer Basilisk Ultimate는 Razer Viper Ultimate와 동일한 Focus+ 20K DPI 광학센서를 장착하였다. 현재까지 최고사양의 센서를 갖추고 있고 표면 자동 보정 가능한 스마트 트래킹, 마우스 랜딩거리를 설정 가능한 비대칭 컷오프, 마우스 위치를 정확히 탐색하는 모션 동기화 등 새로운 지능형 기능을 탑재해 추적 정확도를 높였다.

◇Optical switches

Razer Basilisk Ultimate에는 RazerTM Optical switch가 탑재되어 있다. PC로 전기 신호를 전송하기 위해 물리적인 접촉이 필요하지 않기에 디바운스 지연이 없고 부식이 발생하지 않는다. 빠른 속도와 내구성으로 열악한 환경에서도 플레이어가 요구하는 속도와 정밀도를 제공해준다.

◇RAZER BASILISK X HYPRESPEED

Razer Basilisk X HyperSpeed는 탁월한 정확성과 뛰어난 기능을 갖추고도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 RAZERTM HyperSpeed Wireless 기술로 가장 빠른 무선 성능과 안정성으로 정평 난 5G 1만6000 DPI 광학 센서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사용자가 HyperSpeed 무선과 블루투스 중 선택할 수 있도록 이중 모드를 지원한다. 블루투스 모드로 전환하면 최대 450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현재 출시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중 최고 수준의 사용시간을 지원한다. 6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과 온보드 DPI 스토리지를 통해 최대 5개의 프로파일을 활성화하여 사용자는 별도 소프트웨어 도움 없이 어디서나 설정된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Basilisk X HyperSpeed 마우스는 RAZERTM 기계식 스위치를 사용하여 최대 5000만번의 클릭 내구성을 제공한다.

웨이코스 개요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는 공식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웨이코스 레이저(RAZER) 브랜드 홈페이지: http://razer.waycos.co.kr
출시이벤트 판매처: 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웨이코스
전문길 차장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