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투윈 인터내셔널, 제품 및 게임 개발 부문 Orange Rocks Studios 오픈 발표

Orange Rocks Studios, PTW가 25년간 축적한 게임 산업 관련 경험을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및 게임에 적용하여 게이머의 경험을 강화시킬 예정

뉴스 제공
PTW
2019-12-12 14:23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디오 게임 및 기술 서비스 아웃 소싱을 선도하고 있는 폴투윈 인터내셔널(PTW)이 제품 개발 및 게임 산업 담당 부문을 맡을 Orange Rocks Studios를 열었다는 소식을 11일 발표했습니다.

Orange Rock Studio는 다양한 업종에서 최상급 고객들과 함께 다양하고 굳건한 업력을 가진 게임업계의 충실한 파트너, PTW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강화하게 될 것입니다.

PTW 최고 경영자 Deborah Kirkham은 “지금이야말로 변혁의 자세를 갖출 시기입니다”라며 “우린 Orange Rock에서 Y세대와 Z세대를 위한 독창적이며 규율을 갖춘 프로젝트를 정착시키기 위한 미래 기술을 육성하고자 합니다. 고객들과 더불어 우린 디지털 경험을 구상하고 만들 겁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Orange Rock은 최첨단 사내 툴 개발을 통해 당사의 현재 서비스 라인업 - QA, 고객 지원, 오디오 제작, 로컬라이제이션, 번역 - 을 업계 선두로 끌어 올리는 PTW의 미래를 이끌어 갈 엔진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의 소비자와 게이머들을 사로잡을 미래를 향한 우리 산업의 진보를 가속화 할 창조적인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PTW 북미 및 인도 지역 총괄 대표인 Kasturi Rangan이 최고 경영자로서 Orange Rock을 이끌게 됩니다. Rangan은 지난 10여년간 PTW에서 혁신의 중심에 있었으며 그를 PTW의 가장 미래 지향적인 시도를 지휘하도록 결정한 것은 자연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 Rangan은 “게임 산업은 새로운 게임 기술과 개발 프레임워크가 가진 흥미로운 잠재력만이 부합할 수 있는, 높은 소비자 기대치와 개발사들의 야망이 얽힌 갈림길 위에 서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우리 혁신 연구소는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지속적인 고객 유지가 가능한 미래형 모델을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그들이 미래 세대의 소비자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장 혁신적이면서 아름다운 제품과 게임을 더 신속하게 시장에 출시하고 고객들에게는 이전에는 다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것입니다”고 덧붙였습니다.

Orange Rock Studios는 아이디어, 개발, 출시 관리를 망라하는 풀 서비스 제품을 통한 최상의 브랜드 경험을 쌓는 것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Orange Rock의 디지털 엔지니어들은 점점 더 많은 기술과 프레임워크 위에 지울 수 없는 디지털 발자취를 남기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Orange Rock Studios는 네 개의 부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 개발, 게임 제작, 인력 증원, 그리고 E-스포츠입니다. Orange Rock Studios는 이미 게임 업계에서 현재 인도에서 PUBG Mobile 팀 중 2인자 이자 국제적으로는 주목받는 Orange Rock Esports의 본거지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Orange Rock Studios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www.orangerock.com/)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폴투윈 인터내셔널 개요

폴투윈 인터내셔널 (PTW)은 업계를 선도하는 게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상호 작용 미디어 솔루션 제공 회사로 전 세계 10개국에서 16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QA, 로컬라이제이션, 고객 경험, 엔지니어링, 개발 서비스, 음향 제작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PTW는 25년간의 경험으로 규모에 상관없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2016년에 설립된 폴투윈 인터내셔널 유한 회사는 전 세계에 지사를 가진 영국 기반 지주 회사로 도쿄 증권 거래소 1부에 3657번으로 등록된 Poletowin Pitcrew Holdings Inc가 모회사입니다. 폴투윈은 일본 및 다른 국가에서 등록된 Pole To Win Co.,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복제를 불허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ptw.com/ 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에서 PTW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Facebook, Instagram, 그리고 Twitter에서 Orange Rock Studios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Orange Rock에 대한 문의는 pr@orangerock.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웹사이트: https://www.ptw.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폴 투 인 Pole To Win International, Ltd. (PTW)
홍보팀
제시카 넬슨(Jessica Nelson)
Jessica.nelson@bcw@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