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수공예품 온라인 마켓 수아트리, 2019 홈테이블 데코 페어 참가

KOICA·메가존 등 ‘베트남 수공예 산업 가치사슬 강화 사업’ 순항

뉴스 제공
메가존클라우드
2019-12-12 17:50
서울--(뉴스와이어)--베트남 수공예 온라인 마켓 수아트리가 서울 코엑스에서 12일부터 개최된 세계 인테리어 박람회 ‘2019 홈테이블 데코 페어’에 15일까지 참여한다.

수아트리는 아시아 최대 클라우드 관리 기업 메가존이 베트남 수공예 산업의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온라인 마켓이다. 메가존은 한국국제협력단(KOICA)이 기업의 재원을 협력국가의 경제·사회 발전에 기여하도록 이끄는 포용적 비즈니스 프로그램(IBS)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베트남 수공예 산업 가치사슬 강화 사업’의 파트너 기관이다.

베트남 수공예 산업 가치사슬 강화 사업은 KOICA, 메가존, 한국디자인진흥원 등이 베트남 수공예 산업을 베트남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널리 알리고 제품 유통 및 판매를 활성화하자는 데 뜻을 모아 2017년부터 2020년까지 추진되는 사업으로 공동 투자했다.

이 사업의 일환으로 한-베 디자인센터도 2018년 10월 문을 열었다. 한-베 디자인센터는 하노이 인근에 있는 수공예품 생산자들이 디자인 역량을 키우고,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하고, 해외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수아트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베트남 수공예 인테리어 소품과 식기, 가구 등을 해외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19 홈테이블 데코 페어 행사 기간 중에는 수아트리 부스 방문객들에게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며, LED캔들·방향제·스타벅스 음료권 등의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아트리는 2019 홈테이블 데코 페어와 관련해 행사 기간 중 선보이는 제품들은 베트남에서 나는 원재료인 라탄으로 만든 현지 핸드메이드 바구니, 의자, 테이블 등이다. 베트남 수공예품들을 활용해 세계적 추세인 자연친화 인테리어를 집에서도 손쉽게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존 개요

메가존은 1000여명의 임직원과 함께 클라우드 사업을 차세대 핵심 사업으로 성장시켜 나아가며 ‘클라우드 이노베이터(Cloud Innovator)’를 지향하고 있다. 1998년 창립 이래 IDC, 호스팅 사업에서 다년간 노하우를 쌓아왔다. 메가존은 2012년 한국 기업 최초로 AWS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후 2015년에도 한국 기업 최초로 AWS의 컨설팅 파트너 최고 등급인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Premier Consulting Partner)로 선정돼 현재까지 국내 최대 클라우드 관리 기업으로 그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메가존은 미국, 일본, 중국, 베트남 등 해외 자회사 법인들을 통한 현지 맞춤형 서비스로 아시아 최대 규모의 MSP에서 글로벌 회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수아트리: http://suatree.com

웹사이트: http://www.megazone.com

연락처

메가존클라우드
전략기획실
황수정 매니저
02-2108-91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