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핀, ‘루악오디오’ CJ TV홈쇼핑서 R5 론칭 기념 역대 최대 혜택 생방송 진행

12월 19일에서 20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 신제품 R5 홈쇼핑 최초 공개

뉴스 제공
델핀
2019-12-16 08:00
서울--(뉴스와이어)--영국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루악오디오(ruarkaudio)의 공식수입사 델핀(대표 신승호)이 12월 20일 새벽 1시 국내 최초로 신제품 R5를 CJ오쇼핑 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국내에 상륙한 글로벌 하이엔드 리빙 편집숍 ‘더 콘란샵(The Conranshop)’에서도 만날 수 있는 루악오디오는 영국 30년 전통의 오디오 브랜드로 뛰어난 음질과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4월 기존의 베스트셀러였던 R4를 능가하는 신제품 R5를 공개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화제가 됐다.

이번 R5 홈쇼핑 론칭 방송은 12월 19일에서 20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에 CJ오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에서 소개될 루악오디오의 새로운 라인업 R5는 플래그십 R7의 디자인과 기능을 축약한 뛰어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 이래 국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생방송 이벤트로 모든 구매 고객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과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지급되며 일시불, ARS 할인 혜택, 무이자 할부 그리고 추첨을 통해 R1 mk3를 5명에게 증정한다.

R5 외에도 온라인 쇼핑몰인 CJmall에서는 영국 왕실 및 많은 해외의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최상위 모델 R7 mk3, CDP 기능을 겸비한 스테디셀러 R4 mk3, 와이파이 스피커 R2 mk3, 무선 스트리밍에 최적화된 MRx, 화려한 수상 경력의 스테레오 액티브 스피커 MR1 mk2, 블루투스 스피커 겸 라디오 R1 mk3 등 전 라인업을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루악오디오의 홈쇼핑 특별전은 생방송을 기다리지 않고도 온라인에서 거의 동일한 혜택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기간 내 CJmall TV쇼핑를 통해 루악오디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최대 50만원 증정, CJ몰 적립금 최대 25만원 지급, 카드 청구 할인 최대 7%, 무이자 할부 최대 36개월 혜택이 전부 주어진다.

루악오디오의 공식수입사 델핀은 국내 최초로 R5를 TV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고심 끝에 이례적인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특히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께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루악오디오와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델핀 개요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음향 관련 수입 전문 회사로 영국의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루악오디오, 레보와 세계 유일의 청력맞춤형 헤드폰 브랜드 누라의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자회사 델핀-재팬을 설립하여 루악오디오, 레보, 누라를 일본 시장에 진출시켰다. 델핀은 장인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CJ오쇼핑 기획전: http://display.cjmall.com/p/mocode/M1120357
루악오디오 R5 영국 론칭쇼 현장 영상: http://youtu.be/E-Z9N2eB764

웹사이트: http://delfin.co.kr/

연락처

델핀
마케팅팀
이성호 부장
02-2678-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