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폼 매트리스 소노까사,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 진행

올해까지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뉴스 제공
소노까사
2019-12-16 11:00
서울--(뉴스와이어)--행복한 잠을 연구하는 소노까사(대표, 김기준)는 16일부터 올해 말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2019년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노까사는 사람들의 행복한 잠을 연구하는 매트리스 전문 회사로 특히 메모리폼 매트리스 제품에 특화되어 고가 라인업인 ‘스탠다드 매트리스’와 중저가 라인업인 ‘바른 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다.

주요 메모리폼 매트리스 제품인 ‘스탠다드 매트리스’는 세계적으로 가장 까다롭고 권위있는 유럽 Certi PUR 인증을 획득한 업계에서 손꼽히는 친환경 매트리스로 ALL MDI폼을 사용하고, 2700여개의 돌기로 특수 입체구조의 스마트 에어 폼 레이어가 큰 특징이다.

이번 11월에 신규 론칭한 ‘바른 매트리스’는 양면을 소프트하고 하드한 두 가지 타입을 하나로 쓸 수 있어 일반 스프링 매트리스에서 처음으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첫 구매자에게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으로, 유사 제품군 중 메모리폼 두께가 10cm이상인 제품은 바른 매트리스 외 찾아보기 어려운 것이 특징이다.

소노까사는 경기도 화성시에 있는 자체 공장에서 메모리폼 발포부터 시작하여, 최종 조립까지 한 곳에서 마무리 짓는 신뢰할 수 있는 제조공정을 가지고 있어, 믿음과 신뢰에서 유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네이버 아이디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고 아직 소노까사 제품을 구매한 적이 없는 고객이라면, 기본 할인 15%에 첫구매 5% 그리고 소식받기 5%로 최대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동안 구매하고 싶었으나 가격에 고민이 있었던 고객이라면 바로 구매하기를 추천한다.

소노까사 개요

행복한 잠을 연구하는 소노까사는 직접 개발부터 제작, 유통까지 진행하는 전문 메모리폼 매트리스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onocasa.com

연락처

소노까사
마케팅팀
최원복 대리
010-2896-5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