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큐어, ‘2019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

뉴스 제공
엔시큐어
2019-12-17 10:00
서울--(뉴스와이어)--IT 보안 전문기업 엔시큐어(대표 문성준)가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족친화인증’ 제도는 근로자가 일과 가정생활을 병행할 수 있도록 자녀출산과 양육지원, 근무 및 휴가 제도 개선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이나 공공기관에 여성가족부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가족친화기업은 최고경영층의 리더십, 가족친화제도실행 여부 확인 등 임직원을 대상으로 현장 인터뷰 및 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엔시큐어는 이달 1일부터 2022년 11월 말까지 3년간 인증을 부여받았으며 가족친화기업으로서 기업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특히 배우자 출산휴가, 육아휴직, 보건 휴가 제도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은 가족사랑의 날 지정, 패밀리데이 제도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 밖에도 더 나은 조직 문화를 위해 임직원들의 직무만족도를 높이고 업무의 질을 향상할 수 있는 제도를 개발하고 있다.

엔시큐어 오연진 팀장은 “앞으로 가족친화 지원제도를 확대할 것이며, 유연근무제도를 도입하는 등 효율적인 근무 환경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엔시큐어는 모바일 보안(Zimperium), 애플리케이션 보안(Arxan), 오픈소스 취약점 및 라이선스 관리(Synopsys BlackDuck), 계정권한 관리(eNgenIM) 솔루션 및 ISMS 인증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나아가 대한민국 대표 정보보안 전문기업으로서 BYOD시대, 든든한 정보보안이라는 기본원칙을 바탕으로 고객 감동 실현과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엔시큐어 개요

엔시큐어는 전 세계의 안전한 보안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한다. 2008년 한국포티파이소프트웨어로 출범, 국내 애플리케이션 보안분야의 선도기업으로 자리잡아 2010년 IT인프라스트럭쳐 보안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여 현재까지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 활발한 국내외 파트너십과 더불어 양질의 연구개발로 다양한 정보보안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주요 금융사 및 제조사, 일반기업 등 약 200여개의 다양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의 성공적인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로의 사업 확장을 위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ensecure.co.kr/

연락처

엔시큐어
전략기획부
이유림 사원
070-7826-68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