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I 파마 서비스, 영국 트레데가 시설의 개발 및 제조 역량 확장을 위한 투자 발표

사업 성장을 뒷받침하기 위한 첨단 시설 역량 두 배로 확장

뉴스 제공
PCI Pharma Services
2019-12-16 10:31
필라델피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 제약 및 바이오제약 아웃소싱 솔루션 제공업체인 PCI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이하 ‘PCI’)가 임상용 및 상용 의약품 공급을 포함하는 잠재성이 높은 의약품 제조 및 개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영국 웨일스에 있는 트레데가(Tredegar) 시설을 확장하기 시작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 시설 투자에 따라 세계적 수준의 수상 경력이 있는 경구용 고체 제형을 독립적으로 제조하는 시설을 확장하여 대규모 입상화 및 유동상 건조 용량을 두 배로 확장하게 된다. 또한 초기 단계의 비GMP(우수 의약품 제조 품질 관리) 공정 및 제형 작업이 가능한 처리 역량을 강화하고 분석 및 소규모 처리 구역을 추가로 확장하기 위한 추가적 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새로 추가되는 공간은 2021년 말경까지 완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리처드 야우드(Richard Yarwood) PCI파마 서비스 최고과학책임자(CSO)는 “제약 및 바이오제약 업체들은 의약품 생산을 빠른 속도로 진행하고 생산량을 확대하는 방향으로 혁신하고 있다. 시장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우리 회사가 다양한 용량의 의약품을 제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바라는 고객사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트레데가 시설이 확장되면 대규모 제조 용량이 배가되어 기존 고객사와 새로운 고객사들의 현재 및 미래 개발 및 공급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레데가 시설 확장을 위한 투자에 앞서 회사는 이달 초 미국 일리노이주 록퍼드(Rockford) 시설에 잠재성이 높은 화합물을 제조할 수 있는 4개 스위트(suite)와 2차 패키징을 위한 3개 구역을 갖춘 3만여 평방피트 규모의 특수 의약품 생산 전용 시설의 확장을 완료했다.

살림 하파르(Salim Haffar) PCI파마 서비스 최고경영자(CEO)는 “회사는 고효능 공정 전문기술을 요하는 핵심 항암 화합물 같이 환자들의 삶을 바꿀 수 있는 치료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고객사들에 대한 서비스를 향상시켜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 신축성 있게 대응하려는 사업 전략의 일환으로 이번 트레데가 시설 확장 투자를 진행하는 것”이라며 “트레데가 시설의 제조 역량 강화는 의약품 개발에서부터 상용화에 이르는 전반적인 과정을 제공하는 공급사슬 파트너를 필요로 하는 고객사들에게 제조와 그에 따른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나타내는 것”이라고 말했다.

트레데가 시설(Tredegar Facility) 개요

잠재성 있는 화합물을 독립적으로 제조하는 비할 데 없이 우수한 역량을 갖춘 트레데가 사이트는 의약품 제조를 위한 PCI의 독보적인 최우수 시설이다.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첨단 기술과 세계 최고 수준의 수상 경력이 있는 시설을 갖추고 업계를 선도하는 임상용 및 상용 의약품의 개발 및 제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사에 제공하는 서비스는 고형 경구용 의약품, 분말 제품, 액상 제품, 반고체 제품의 제형, 분석적 개발, 임상시험용 제품 및 상용 제품의 제조와 이를 뒷받침하는 직접적인 패키징 및 라벨링 서비스, 현장 검사 및 방출 서비스 등이다.

의약품의 종합적인 개발 서비스를 35년 이상 제공해온 경험을 가진 PCI는 의약품 화합물의 초기 단계 개발에서부터 상업적 출시 및 공급에 이르는 전반적인 과정을 지원한다. 규제 준수 및 수출 부문에 경험을 가진 시설로 인정받고 있는 트레데가 사이트는 유럽, 미국, 남미, 일본을 포함한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PCI 개요

전 세계 의료 산업은 제품의 출시를 앞당기고 상업적 성공 기회를 늘리는 데 PCI의 개발 솔루션을 신뢰한다. PCI만이 의료사업 분야에서 50년 넘는 기간 동안 매년 50개 이상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선도적인 기술과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전임상 개발, 임상 연구, 상용화 및 지속적 공급 등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서 전 세계 요구를 해결한다. 고객들은 환자들의 삶을 개선한다는 공유된 목표를 통해 우리가 그들 사업의 연장선이며 협업파트너라고 인식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pciservices.com 참조 또는 트위터(@PCI_Social)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110050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ciservic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CI 파마 서비스(PCI Pharma Services)
WE 커뮤니케이션즈(WE Communications)
네이선 몰리나리(Nathan Molinari)
+1 212-551-4860
nmolinari@we-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