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겨울여행백서’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 펼쳐

겨울 바다를 누비는 케이블카와 함께하는 겨울여행

12월, ‘송카 산타에게 소원을 말해 봐’를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송도해상케이블카
2019-12-16 11:57
부산--(뉴스와이어)--송도해상케이블카가 ‘겨울여행백서’를 주제로 겨울시즌 부산 여행객들을 위해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월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겨울여행백서의 첫 번째로 12월은 ‘송카 산타에게 소원을 말해봐’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당일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 25일 방문하는 고객 중 선착순 1225명에게 소원 카드를 증정, 카드에 소원을 적어 케이블카 시설 내부에 설치된 3개의 트리에 달고, 인적 사항을 적어 럭키상자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에어 프라이어, 레고 겨울왕국 시리즈 블럭, 케이크 기프티콘 등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크리스마스의 밤을 케이블카에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야간 할인 시간(19시 이후) 방문객 선착순 250명에게 핫팩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케이블카 탑승 전·후로 광복로에서 진행되는 부산 크리마스 트리축제를 함께 즐긴다면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12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시작으로, 1월은 신년 해맞이와 설 이벤트, 겨울 방학 가족여행을 위한 호텔과 오토캠핑장 할인 이벤트, 2월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재충전을 위한 이벤트 등 겨울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케이블카를 타고 겨울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busanaircruise.co.kr

연락처

송도해상케이블카
영업기획팀
김영모 과장
051-247-99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송도해상케이블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