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지방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05-10-19 11:04
서울--(뉴스와이어)--정보보안관리 전문기업인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통합보안관리 솔루션의 지방시장 공략을 위해 대전 사무소 개설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전 사무소 개설은 최근 이글루시큐리티가 참여한 ‘범정부 통합센터 구축 프로젝트’와 맞물려 이루어졌으며, 앞으로 대전/충청 지역을 중심으로 통합보안관리 솔루션의 판매, 기술지원 및 서비스 등을 제공하게 된다.

이글루시큐리티의 이득춘 사장은 “정부 산하기관의 지방 이전 및 지방화 시대를 맞아 지방이 더욱 큰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다”며 “대전 사무소를 지방 공략을 위한 전략적 허브 기지로 삼아 전국을 공략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동안 이글루시큐리티는 지방을 대상으로 한 각종 로드쇼와 세미나에 참가해 왔으며, IT 업체들과의 협력강화를 통해 지역 네트워크 구축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며 기업 인지도를 제고해 왔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이번 대전 사무소 개설을 계기로 지방을 대상으로 한 ESM 영업이 급물살을 탈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본사직원을 파견하여 지방 고객들의 기술지원이나 서비스를 받는데 차질이 없도록 하였으며, 직원을 위한 기숙사를 마련하는 등 대내·외적인 고객만족도를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또한 지역적인 특성으로 인해 보안 및 IT 인프라 구축에 어려움을 느껴온 지방 고객들에게 능동적이고 종합적인 해결책을 소개하여 공공기관/기업의 경쟁력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주는 한편, 현지의 우수한 인력을 채용하여 등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이바지 한다는 방침이다.


이글루코퍼레이션 개요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은 글로벌 정보보안기업을 목표로 1999년 11월 설립됐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기업의 업무 환경, 업무 수행 방식의 혁신을 앞당기고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는 핵심 기술을 구현하는 데 매진하며, 국내 SIEM (통합보안관제)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이글루시큐리티 전략사업팀 류진아 02-3404-8632 011-9793-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