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디엠, 크리스마스 맞아 코딩교구 ‘큐비코’ 특별 행사 진행

우리 아이 첫 코딩 큐비코 크리스마스 맞아 할인 행사

코딩 개념 만화로 쉽게 풀어낸 ‘큐비코가 이상해’ 출시 예정

뉴스 제공
아이스크림키즈
2019-12-16 14:59
성남--(뉴스와이어)--유아 교육 전문기업 피디엠이 자사 어린이 코딩교구 ‘큐비코’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행사가격으로 판매한다. ‘큐비코’는 교육적인 부분과 재미를 한번에 잡은 제품이기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피디엠은 ‘아이스크림 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 에듀의 관계사로 유아 교육 전문 기업이다. 국내 및 해외 유아교육 기관에 ‘누리놀이’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어린이 코딩 ‘큐비코’에 관한 사업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행사는 16일(월)부터 22일(일)까지 진행되며, 정상가 12만1000원에서 대폭 할인된 8만2000원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SNS 채널(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구매후기를 남겨주신 고객들에겐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피디엠 측은 큐비코는 기존의 코딩교육 방식에서 벗어나 아이들 스스로 흥미를 갖고 코딩을 재미있는 놀이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코딩교육 완구이자 콘텐츠라며 소프트웨어 교육이 강화된 현 교육과정에서 코딩교육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음을 강조했다. 아울러 피디엠은 내년에 코딩 개념을 만화로 쉽게 풀어낸 ‘큐비코가 이상해’(1~6권)도 출시할 예정이다.

피디엠 개요

피디엠은 초등교사 95%가 사용하는 아이스크림미디어 유아 사업부에서 분사한 유아 교육 전문 기업이다. 국내 및 해외 유아교육 기관에 ‘누리놀이’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어린이 코딩 교육에 관한 개발과 사업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s://www.littlehome-learn.com/

연락처

피디엠
서비스전략실
황보정훈 주임
031-720-95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