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2021학년도 수능 대비 기출 문제집 ‘N기출’·‘수능주도권’ 출간

수험생의 학습계획과 수준에 맞게 공부할 수 있는 수능 기출문제집 2종 출간

역대 기출 문제 완벽 분석해 쉽고 자세한 설명으로 수험생들의 실전 수능 연습 도와

뉴스 제공
미래엔
2019-12-17 09:41
서울--(뉴스와이어)--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2021학년도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 ‘N기출’·‘수능주도권’을 출간했다.

미래엔은 2021년 수능을 대비하여 완전 학습이 가능한 난이도별 기출 문제집 ‘N기출’과 최적의 우수 기출을 중심으로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풀어볼 수 있는 ‘수능주도권’을 출간해 수험생의 수준과 학습계획에 맞춰 공부할 수 있도록 기출문제집 2종을 구성했다.

미래엔이 매년 출간하고 있는 스테디셀러인 ‘N기출’은 다양한 문제와 꼼꼼한 해설로 완벽한 수능 대비가 가능해 수험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기출문제집이다. 2021학년도 수능 대비 ‘N기출’은 과목에 따라 최근 4~7개년 기출문제들을 수록하여 역대 수능 출제 경향을 심도 있게 분석해볼 수 있다.

국어, 수학, 영어 총 세 과목이 출시됐으며 난이도별, 영역별로 분책하여 학생이 자신의 실력이나 학습하고 싶은 영역에 따라 골라서 풀어볼 수 있게 구성하였다. 또한 해설집에서는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을 실어 학생 스스로 주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단순히 정답만 알려주는 것이 아닌 문제 해결에 필요한 개념과 정답과 오답의 근거를 꼼꼼하게 알려주어 학생들이 부족한 부분을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다.

이번에 미래엔이 새롭게 내놓는 ‘수능주도권’은 역대 수능·학평·모평 기출 문제를 면밀히 분석하여 출제빈도가 높거나 학생들이 빈번하게 틀리는 중요한 기출 문제들로 선별, 수록하여 빠른 시간 안에 효과적으로 수능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수능 전 마무리 학습을 하며 실전감각을 키우고 싶거나 방학 중 제한된 시간 안에서 학습 내용을 정리하고 싶을 때 혹은 모의고사 대비용으로 추천하는 기출문제집이다. 우수한 기출 문제를 집중해서 구성한 것과는 달리 해설은 알찬풀이, 다른풀이, 빠른풀이 등 풍부하고 다양하게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미래엔 교육사업본부 정장아 본부장은 “이번 2021학년도 수능 대비용 기출문제집은 수험생들이 전략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2종으로 출간했다”며 “깊이 있는 학습을 원하는 학생에게는 ‘N기출’을 단기간에 효과적인 학습을 원하는 학생에게는 ‘수능주도권’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간된 ‘N기출’은 △국어 문학편 △국어 독서편 △국어 화법·작문·문법편 △국어 고난도종합편 △영어 2점 유형 집중 △영어 3점 유형 집중 △수학 가형 3점 집중 △수학 가형 4점 집중 △수학 나형 3점 집중 △수학 나형 4점 집중 총 10권이며 ‘수능주도권’은 △국어 문학 △국어 독서 △영어 독해편 △영어 듣기편 △수학Ⅰ △수학Ⅱ △확률과 통계 총 7권이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박지은 AE
02-3406-21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