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2019년 정리하는 송년행사 주간 성황리 마무리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복지관 이용자 및 가족, 지역주민 위한 송년행사 진행

2019-12-17 10:23
수원--(뉴스와이어)--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은 12월 4일(수)~6일(금)에 걸쳐 복지관 이용 중인 장애인 당사자 및 가족, 후원·자원봉사자, 지역주민들과 함께한 릴레이 송년행사를 진행, 훈훈한 분위기 속에 마무리하였다.

먼저 4일(수)에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진행된 ‘다함께 한걸음 축제’가 서예 및 그림 작품 전시회인 ‘그대로 빚은 빛 展’을 시작으로 다양한 공연들이 진행되었다. 5일(목)에는 복지관 이용자, 후원, 자원봉사자 등 한 해동안 복지관을 잘 이용해 주시고, 협력해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의 시간인 ‘호매실 감사축제’가 시상과 공연으로 구성되어 즐거운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다. 마지막으로 6일(금)에는 주간보호센터 이용인 및 가족들의 송년행사인 ‘누림’이 진행되어 축하공연 및 공연발표 등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 뜻깊은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19년 한해 동안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해 주시고 협력해주신 모든 장애인 당사자 및 가족들, 지역주민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과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 발전은 물론 지역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서비스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hmsrehab.or.kr

연락처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조상규 대리
031-893-21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