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게이밍 모드 지원 무선이어버드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공식 출시

RAZER의 새로운 무선이어버드 이어폰 출시

무선 지연 최소화한 게이밍 모드 기능 제공

뉴스 제공
웨이코스
2019-12-17 14:00
서울--(뉴스와이어)--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에서 향상된 무선 기술로 게이밍 모드까지 지원하는 무선이어버드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를 공식 출시한다.

RAZERTM은 최적화된 블루투스 5.0 기반으로 무선 지연을 개선하고, 풍부한 고음질 사운드와 늘어난 배터리 성능을 갖춘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이어버드 출시를 발표했다.

공식수입유통사 웨이코스에서는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위메프와 함께 ‘이어버드 얼리버드’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이저 이어버드 첫 구매고객 100명 한정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RAZER의 신제품 무선이어버드는 기존 블루투스 모드에서 발생하는 통신지연과 혼선, 끊김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연시간을 60ms까지 낮춘 블루투스 5.0 기반의 게이밍 모드를 통해 맑고 선명한 고음질의 오디오를 제공한다.

RAZER BU Senior VP Alvin Cheung은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이어버드는 모바일 사용자들에게 완벽한 무선 오디오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Razer 이어버드 사용자들은 영화, 음악, 게임을 즐길 때 선 없는 자유로움과 지연 없는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13mm 드라이버와 20-20kHz 주파수 응답성을 갖춘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는 음악, 영화, 게임에서 최대한 선명한 음역을 얻기 위해 부드러운 베이스로 넓은 사운드파노라마를 제공한다. 지연시간을 최저로 낮춘 게이밍 모드가 활성화되면 사용자는 영상과 소리의 완벽한 싱크로 인해 온전한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Hammerhead True Wireless 이어버드는 3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으며, 충전케이스를 통해 4회에 걸쳐 재충전을 통해 총 15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USB-C 타입을 통해 충전되는 휴대용 케이스는 이어버드를 보관하기 편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으로 충전된다.

또한 RAZERTM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앱을 통해 사용자는 이어버드를 페어링하고 사용자 언어를 변경하거나 터치 제스처 사용법을 익힐 수 있으며 사운드 이퀄라이저 기능을 통해 3가지 모드로 음질을 즐길 수 있다. Hammerhead True Wireless는 케이스에서 분리되면 페어링된 장치에 자동으로 연결되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IPX4 생활 방수기능도 제공한다.

웨이코스 개요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는 공식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웨이코스 레이저(RAZER) 브랜드 홈페이지: http://razer.waycos.co.kr
출시이벤트 판매처 위메프: http://front.wemakeprice.com/main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웨이코스
전문길 차장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