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PoC 무전기 신제품 PNC380 출시… 즉석 소통 및 무한 성능 제공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9-12-17 14:01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6년 업력의 PMR(전문 모바일 무전기) 전문 기업 하이테라(Hytera)는 공용 네트워크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에 전문 기술력을 접목하고 PoC 무전에 적용되는 엄격한 표준에 따라 PoC 무전기를 개발한다.

하이테라는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PoC 장치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하이테라 PoC 무전기 PNC380은 안정적인 2G/3G/4G 네트워크나 지역 내 WLAN(근거리 무선 통신망)을 사용해 교통, 물류, 자산 관리, 산업단지 분야 인력을 포함해 다양한 장소에서 근무하는 사용자에게 즉석 통신을 제공한다. 또한 PoC 무전기 신제품은 조작이 용이한 완전한 숫자 키패드와 현장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5MP 후면 카메라를 갖추고 있다.

인체공학적 소형 디자인

PNC380은 콤팩트한 디자인과 작업 중심 버튼으로 한 손 조작에 적합하다. 대형 PTT 버튼은 쉽게 찾을 수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실수 없이 조작할 수 있다. 1:1 통화와 그룹 콜 기능도 제공한다. PNC380은 완전한 숫자 키패드를 제공해 사용자가 다른 무전기와 통신을 하거나 전화를 걸 수도 있다. 상부에 위치한 독립형 비상 버튼은 사용자가 비상시 즉각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해 안전을 강화한다.

탁월한 오디오 성능

이중 마이크 소음 제거 기술은 쇼핑몰, 거리, 공항 등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탁월하고 선명한 오디오 성능을 지원한다. 이 기술은 주변 소음을 낮춰 사용자 음성을 도드라지게 한다. 내장된 고출력 스피커는 동급 최강의 수화 음량 크기를 제공해 대화를 놓치지 않게 해준다.

위치 확인 및 추적

직원 위치 파악은 직원 안전을 담보하고 팀 효율을 높이는 데 필수적이다. PNC380은 GPS, 베이더우(BeiDou), 글로나스(GLONAS), AGPS와 협력을 통해 실내외 정확한 위치 확인이 가능하다. 감독관은 직원 위치를 지도상에서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기에 직원을 파견할 수 있다.

견고성과 내구성

PNC380은 IP67 인증을 획득했으며 MIL-STD-810G 표준을 준수한다. 이 제품은 섬세한 구조 설계로 우천, 먼지, 극한 기온, 충격, 진동을 충분히 견딜 수 있다.

24시간 작동 배터리

표준형 4000mAh 리온 배터리는 24시간 사용을 지원한다. 내장된 마이크로 USB 포트는 배터리 충전을 전에 없이 용이하게 해준다. 노트북이나 기타 전자 기기에 USB 케이블을 꽂기만 하면 된다.

실시간 화상 소통

상황 인지는 비상시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위한 열쇠다. 이 무전기는 5MP 후면 카메라로 4G 동영상을 실시간 전송할 수 있다.

PMR 산업에 특화된 하이테라는 업계에서 여러 고전적 통신 장비를 성공적으로 개발했다. PNC380에 앞서 하이테라는 다양한 산업 분야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PDC550, PNC550, PNC370 등 PoC 모델을 출시한바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160053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하이테라(Hytera)
에밀리 슈(Emily Xu)
emily.xu@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