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턴, 주택 수요 증가 지원 위한 미국 주택 건설업체 펀드 출범

2019-12-17 14:46
피닉스,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38억달러 규모의 토지 자산을 관리 및 운용하고 있는 월턴 글로벌 홀딩스(Walton Global Holdings Ltd.)와 계열사(이하 통칭 월턴)가 처음으로 ‘빌더 옵션 토지개발 펀드(Builder Option Land Development Fund, 이하 볼드(BOLD) 펀드)’를 출범했다고 발표했다.

투자 목적은 미국 전역의 주택 건설업체에 매각하기 위한 토지를 인수하는 것이다.

볼드 펀드는 투자자에게 성장 중인 미국 주택 건설 시장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 펀드는 사전에 결정된 출구 전략을 통해 미국 대형 주택 건설업체가 단기 주택 개발 프로젝트를 위해 발굴한 부동산을 인수할 예정이다. 인수한 토지는 해당 건설업체에 조정 가능한 분할 일정과 유연한 결제 옵션을 바탕으로 단계적으로 매각될 예정이다. 볼드 펀드 투자자는 건설 업체의 주택 개발 및 판매에 따라 연간 수익을 분배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빌 도허티(Bill Doherty) 월턴 글로벌 홀딩스 최고경영자(CEO)는 “새로 출범한 볼드 펀드는 주택 수요가 사상 최고치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주택 건설 업체가 국제적 부동산 투자 및 자산 운용 회사와 더불어 토지를 인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액의 선 자금 투자 효과로 토지 파이프라인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전미주택건설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Home Builders, 이하 NAHB)의 주택시장지수(Housing Market Index, HMI)와 2019년 11월 그렉 유글레이드(Greg Uglade) NAHB 회장에 따르면 낮은 모기지 금리와 지속적인 일자리 증가로 건설업체들의 긍정적 상황이 이어지면서 단독주택용 부지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월턴은 40년 이상 미국과 캐나다 지역의 주요 성장 지역에 위치한 사전 개발 토지 투자를 연구 및 기획, 구조화 해왔다. 월턴의 진화는 볼드 펀드와 같은 새로운 상품 제공 기회를 개척하며 투자자와 주택건설업체를 위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월턴 글로벌 홀딩스(Walton Global Holdings) 개요

월턴 글로벌 홀딩스(Walton Global Holdings)는 개인 소유의 글로벌 부동산 투자 회사이자 토지 자산 관리 및 운용 회사로 40년 이상 주요 성장 지역의 전략적 입지를 가진 토지에 초점을 맞춰 왔다. 이 회사는 북미 지역에서 투자자와 비즈니스 파트너를 대리해 38억달러 규모의 부동산을 관리 및 운영하고 있다. 월턴은 미국과 캐나다에 10만6000에이커 이상의 토지를 소유, 관리, 운영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al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160051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waltoninternation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월턴 글로벌 홀딩스(Walton Global Holdings Ltd.)
라비지(LAVIDGE)
제니퍼 휘틀(Jennifer Whittle)
+1 480-998-2600
Jwhittle@lavid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