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아시아, 연설자 접수 시작

2019-12-17 15:03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ES 상하이가 소유 및 주관하고 상하이 인텍스(Shanghai Intex)가 공동주관하는 CES 아시아 2020(CES Asia 2020)가 중국 상하이에서 6월 10~12일 진행된다.

CES 아시아는 5G 연결에서 인공지능(AI), 증강/가상 현실, 로보틱스, 차량기술 등 아시아의 최신 혁신기술을 전시한다. CES 아시아는 기술 생태계 전체가 참여하는 아시아 유일의 행사로 이곳에서 브랜드를 구축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최고의 소비자기술을 선보인다. 중화권 지역뿐만 아니라 아시아태평양 및 그 외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CES 아시아 2020에는 7500명의 고위급 임원들과 1200명의 전 세계 미디어 종사자들을 비롯해 총 4만명 이상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CES 아시아는 2020 컨퍼런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연설자와 초록을 모집한다. 운송 기술, 5G 연결, 인공지능, 블록체인, 디지털 헬스 및 기타 신흥 기술 분야의 임원, 혁신가 및 비저너리들의 신청을 기대한다. 아시아의 산업 전반에서 해당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관심 있는 후보자들은 2020년 1월 15일까지 컨퍼런스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제안서 제출에 앞서 컨퍼런스 주제 전체 목록, 제출 가이드라인, 연설자 특전 등 내용을 검토할 것을 추천한다.

기간: 2020년 6월 10~12일

장소: 상하이 신국제 엑스포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 중국 상하이 푸동

참가 관련 정보: CES 아시아 2020 참가 신청은 2020년 1월 개시된다. 행사 관련 최근 소식, 정보, 사진, b-롤 등은 CESAsia.com 참조

CES 아시아(CES Asia) 개요

인터내셔널 CES(상하이) 전시가 소유 및 조직하고 상하이 인텍스 전시(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 상하이 인텍스)가 공동 조직하는 CES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의 혁신 가치 사슬의 폭과 깊이를 보여주는 소비자 기술 업계 최고의 행사다. 주요 글로벌 기업들이 브랜드 성장 및 강화를 위해 소비자 기술 업계 경영진, 해외 바이어, 세계 언론 및 제한된 수의 중국 소비자에게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이며 이번 새로운 행사에 참여한다. 참가자는 중국 및 전 세계 최대 브랜드를 둘러보고 소비자 기술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혁신을 살펴보는 특별한 기회를 누리게 된다.

인터내셔널 CES(상하이) 전시(International CES (Shanghai) Exhibition Co, Ltd.) 및 CTA 개요

인터내셔널 CES(상하이) 전시는 3980억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이자 미국 내 1800만개 이상의 일자리를 공급하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소유한 외국인 단독 소유 기업이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등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상하이 인텍스(Shanghai Intex) 개요

2016년 7월에 독립한 상하이 인텍스 전시(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는 원래 1995년에 설립된 상하이 최초의 전시 기획사인 상하이 인텍스(Shanghai Intex)의 전시 조직 사업부였다. 상하이 인텍스는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China Council for the Promotion of International Trade, CCPIT) 상하이와 PNO 전시 투자회사(PNO Exhibitions)에서 공동 관리하며 국내 및 해외 자원의 완벽한 결합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여년간 상하이 인텍스는 총 200만제곱미터가 넘는 공간으로 100여개의 무역 박람회 및 1000건 이상의 콘퍼런스를 조직해왔다. 상하이 인텍스는 음악 산업, 의료 서비스, 라이프스타일, 첨단 제조업, 대중교통, 화훼산업, 가전제품, 기술 등을 아우르는 수많은 유명 국제 전시회를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160055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ta.tech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캐롤라인 피넬(Caroline Finnell)
cfinnell@CTA.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