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아웃도어 용품 셀렉숍 ‘HCC+’ 오픈

12월 18일 한남동 HCC 4층에서 정식 오픈

출처: 헬리녹스
2019-12-18 12:00
  • HCC+ 셀렉숍 로고

    HCC+ 셀렉숍 로고

  • HCC+ 전경

    HCC+ 전경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18일 --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가 12월 18일(수) 아웃도어 용품 셀렉숍인 ‘HCC+(HCC 플러스)’를 정식 오픈한다.

헬리녹스는 해마다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HCC 방문고객들을 위해 헬리녹스 제품과 잘 어울리는 여러 브랜드들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소개하는 제품들은 헬리녹스 직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한 것들이다. 특히 캠핑에 필요한 대부분의 용품을 한자리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하자는 아이디어가 HCC+를 오픈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

HCC+는 한남동 HCC(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4층에 위치하며, 현재까지 총 12개의 브랜드가 입점이 확정되었다. 랜턴류를 취급하는 베어본즈(Barebones)와 퓨어핸드(Feuerhand)의 제품들을 비롯하여 크레모아(Claymore)의 랜턴류와 써큘레이터, 프리머스(Primus)의 가스랜턴과 화롯대도 볼 수 있다.

또한 오터박스(Otter box)의 쿨러 종류와 모라나이프(Morakniv)의 칼, 도끼와 같은 연장류, 트란지아(Trangia)의 프라이팬, 주전자와 같은 조리도구도 준비된다. 소토(SOTO)의 버너, 토치류와 엠에스알(MSR)의 리액터 등의 화기류도 볼 수 있고, 펜들턴(Pendleton)의 타월류도 입점된다. 더불어 휴너스도르프(Hunersdorff)의 연료통, 오르트립(ORTLIEB)의 폴딩 보울과 커피드리퍼도 만나볼 수 있으며, 차후 발란드레(Valandre)의 침낭류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품목의 입점을 검토할 예정이다.

HCC+에서는 구매를 통해 적립되는 포인트로만 구매 가능한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먼저 지난해 11월 하이트 진로 ‘참이슬’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패키지의 구성품 중 하나인 ‘알루미늄 소주잔’을 비롯하여 현재 판매되고 있는 체어용 액세서리인 ‘비브람 볼핏’의 미공개 컬러 ‘브라운 카모(Brown Camo)’ 제품을 선보인다. 향후 라이터, 티셔츠 등 여러 제품들이 점차 추가될 예정이다. 주목할만한 점은 헬리녹스의 텐트 중 하나인 ‘알파인돔(Alpine Dome)’을 이너텐트와 풋프린트 없이 플라이만 설치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스탠딩 테이프 ‘쉐도우 풋프린트(Shadow footprint)’와 야외 활동 시 바닥에서 올라오는 한기를 막아주기 위한 용도의 코트 액세서리인 ‘코트 인슐레이션(Cot insulation)’과 같이 헬리녹스가 개발했지만 제품화는 되지 않은 ‘베타 버전’의 제품들도 추가될 예정이라는 것이다. 이를 통해 캠퍼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헬리녹스 라영환 대표는 “저희 헬리녹스 매장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이 HCC+로 인해 더욱 편리하게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들을 접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헬리녹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더욱 도움이 될 만한 공간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헬리녹스 개요

헬리녹스는 2010년에 설립된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이며 2011년 등산용 스틱을 시작으로 2012년 대표 제품인 ‘체어원’의 탄생과 함께 본격적으로 아웃도어용 가구들을 시장에 선보인 후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늘려나가고 있다. ‘협업’과 ‘소통’을 핵심 마케팅 키워드로 삼고 있는 헬리녹스는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러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재미있는 결과물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2016년 국내 브랜드 최초로, 각 분야의 최고에 위치에 있으며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브랜드만을 선택하여 협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진 미국 스트릿 패션 브랜드 ‘Supreme’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큰 화제가 되었다. 또한 2019년 7월에는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인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의 상징인 유리 피라미드 설립 30주년 행사인 ‘시네마 파라디소 루브르(Cinema Paradiso Louvre)’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여 1000개의 체어를 지원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helinox.co.kr

언론 연락처

헬리녹스
국내영업팀
최승인 대리
070-7165-304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