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정보처리학원, 성민에듀투게더 학생 2명 컴퓨터 장학생으로 임명해 무료교육 기회 제공

출처: 성민원
2019-12-18 10:11
  • 서울정보처리학원 김상원 원장이 성민에듀투게더 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서울정보처리학원 김상원 원장이 성민에듀투게더 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군포--(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18일 -- 서울정보처리학원(원장 김상원)이 성민원(이사장 권태진)이 운영하는 성민에듀투게더의 학생 2명을 장학생으로 임명했다.

16일 서울정보처리학원은 장학증서 전달식을 통해 성민에듀투게더 학생 2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장학생에게는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컴퓨터 기본 교육을 무료로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서울정보처리학원은 전산회계, CAD, 그래픽, OA 등을 교육하여 IT 전문가를 배출하는 학원으로,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사교육이 어려운 중학생 약 300명에게 ‘컴퓨터 장학생 무료교육’을 실시했다.

특히 성민에듀투게더와 2004년에 인연을 맺고, 현재까지 사교육이 어려운 5명의 학생을 장학생으로 선정한 바 있다.

서울정보처리학원 김상원 원장은 “사교육이 어려운 학생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교육을 통해 장학생들이 좋은 인재로 잘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성민에듀투게더는 성민원의 아동·청소년교육복지사업의 일환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사교육을 받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학습지원, 저녁 지원 등을 제공하는 야간 보호 사업이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받아 운영하고 있다.

성민원 개요

성민원은 1998년, 군포제일교회 부설기관으로 설립됐다.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사랑을 실천하며, 창조주의 뜻을 따라 사람을 사랑하며 섬김, 나눔으로 좋은 환경을 만들어간다.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필요한 모든 곳에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4차원의 복지를 지향하여 영육이 행복한 복지패러다임을 선도한다.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서 종교와 빈부, 인종을 초월하여 세계 속에 희망을 심는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ngminwon.org

언론 연락처

성민원
기획홍보팀
서다은
031-397-205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