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세움,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 70권 출간 기념해 CJ오쇼핑서 미래엔 겨울방학 특집 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아이세움 만화 백과 구성 2종 27일 11시 30분부터 CJ오쇼핑서 단독 방송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지식 안내하는 도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마련

뉴스 제공
미래엔
2019-12-19 09:37
서울--(뉴스와이어)--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 아이세움(대표 김영진)이 12월 27일 오전 11시 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미래엔 겨울방학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세움의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 70권 출간을 기념해 기획 특집으로 꾸며진 이번 방송에서는 70권 구성을 49만9000원에 <히스토리카 만화 백과> 12권 구성을 9만9000원에 선보인다. 아이세움이 최초로 선보이는 만화 백과 구성으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LED 스탠드를 증정하고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는 미래엔 아이세움이 미국 ‘엔사이클로피디어 브리태니커사’와 합작하여 세계 최초로 출간한 학습 만화 백과로 초등학교 교과 내용을 종합적으로 구성하였다. 2015년 11월에 첫 시리즈 우주, 갯벌, 힘과 에너지 등 10권을 시작으로 최근 70편인 <나사(NASA)와 첨단 우주 과학>을 출간했다.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는 출간 당시부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콘텐츠의 학습효과와 창의성을 인정받아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일본 등 총 5개국에 저작권 수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최근까지도 중국 내 2위 이커머스 기업 ‘징동닷컴(JD.com)’의 19년 상반기 베스트셀러 6위에 올랐으며 중국 대표 국영방송 CCTV의 추천도서로 방송되는 등 중국 내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국내외 합계 450만부 이상 판매되었다.

70번째로 출시된 <나사(NASA)와 첨단 우주 과학>은 첨단 우주 과학의 역사와 현재를 하나씩 짚어보며 흥미진진한 우주 개발의 역사와 이야기를 들려준다. 특히 어린이들이 궁금해하는 나사의 설립과정과 활동 등을 미국 나사 본부를 실제로 방문한 만화 속 주인공들을 통해 생생히 알아볼 수 있다. 앞으로 첨단 우주 과학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고 그 과정에서 잊지 말아야 할 것들도 담아냈다.

함께 선보이는 <히스토리카 만화 백과>는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의 하나로 고조선부터 오늘날 대한민국에 이르기까지 약 5000년에 이르는 방대한 분량의 한국사 핵심 내용을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낸 만화 백과이다. 역사 교사와 만화 스토리 전문 작가가 공동으로 스토리를 구성해 처음 한국사를 접하는 아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미래엔 출판사업실 백주현 실장은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의 70권 출간을 기념해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에 전 권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와 ‘히스토리카 만화 백과’ 시리즈는 부정확한 지식이 난무하는 오늘날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지식을 안내하는 좋은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박지은 AE
02-3406-21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