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및 기업 공용 제로페이 전용 어플 ‘비플 제로페이’ 출시

제로페이 전용 어플 ‘비플 제로페이’… 개인 제로페이와 기업 제로페이 모두 사용 가능해

업무추진비 결제 가능… 온누리 모바일 상품권 10%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어

뉴스 제공
비즈플레이
2019-12-20 09:30
서울--(뉴스와이어)--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기업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제로페이 전용 어플 ‘비플 제로페이’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비플 제로페이는 개인, 기업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한 간편결제 앱이다. 개인 제로페이의 경우 개인 계좌와 연동하여 결제시 자동 출금되며, 기업 제로페이는 법인 계좌와 연동되어 자동 출금된다.

사용자는 가맹점의 QR코드 또는 어플 내 바코드를 제시하여 결제할 수 있다. 기업과 기관에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없이 휴대폰으로 결제가 가능해 업무추진비를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관리자는 관리 시스템(허브)를 통해 미리 사용자를 등록하고 결제 금액 한도를 설정할 수 있다. 사용자는 비플 제로페이 앱에 한도금액이 생성되어 가맹점에서 개인용 제로페이처럼 결제가 가능하다. 회계 관리자는 결제 건마다 사용자 앱에 결제금액 한도를 등록할 수 있어 회계사고를 사전에 방지한다.

비플 제로페이에서는 모바일 상품권 구매 및 결제도 가능하다. 온누리모바일상품권, 지역 상품권, 지역화폐 등 다양한 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온누리모바일상품권의 경우 10%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결제, 환불 내역 등은 실시간 PUSH 알람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알람 제한 시간을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고한다.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는 “결제 수수료 절감을 통해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제로페이에 비즈플레이가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비플 제로페이는 앱 내에서 개인 및 기업 이용자 모두 사용 가능하고, 모바일 상품권 이용까지 가능해서 사용자 편의성 증진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비즈플레이 개요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000개 대기업만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개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연락처

비즈플레이 홍보대행
웹케시
김도열 실장
02-3779-0611
이메일 보내기

김다은 주임
02-3779-4979
이메일 보내기

이남호 주임
02-3779-90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