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데 파트너스 13차 플래그십 펀드, 목표 초과해 약 25억달러 모집

펀드, 전 세계 신용 및 자산 분야 기회추구형 투자 모색

뉴스 제공
Värde Partners, Inc.
2019-12-19 15:55
미니애폴리스/뉴욕/런던/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대체투자 회사인 바르데 파트너스(Värde Partners)가 자사의 13번째 대표 투자상품인 바르데 펀드 XIII(Värde Fund XIII, 이하 ‘펀드’)가 24억7000만달러 자금을 모집했다고 18일 발표했다.

당초 20억달러 목표를 초과달성한 이 펀드는 유동 거래 신용, 특수상황, 부동산, 금융서비스 분야 전반에서 전 세계 신용 및 신용 관련 자산에 광범위하게 투자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는다.

조지 힉스(George Hicks) 공동설립자 겸 CEO는 “지난 26년간 우리는 기회추구형 신용 및 자산 시장에서 매력적인 위험조정 가치를 추구하는 민첩성을 갖춘 글로벌 플랫폼을 구축해왔다”며 “자본 구조 및 지역 전반에서 다양한 시장 주기를 통해 축적해온 풍부한 경험과 사모투자 및 유동성 시장에 모두 투자하는 유연성을 활용해 펀드를 운용할 계획이다”

바르데는 금융 시스템이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부실채권을 보유한 곳 등 시스템 관련 취약 요인으로 유발된 기회 투자와 산업 또는 경기 침체와 관련된 주기적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일프린 카스테어스(Ilfryn Carstairs) 글로벌 공동최고투자책임자는 “경제적 불확실성이 강력한 배경으로 깔려있는 가운데 전 세계적으로 여러 가지 중대한 심각성이 대두되지만 이번 펀드의 투자 기간 동안 기회 또한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리는 기존의 자본 제공자들이 지속적인 투자 삭감으로 인해 만들어진 갭을 노릴 수 있도록 시장 내에서 우리의 역할을 전략적으로 구축해왔다”고 말했다.

존 폭스(Jon Fox) 비즈니스 개발 및 투자자 관계 파트너 겸 글로벌 총괄은 “이번 자금 모집에는 신규 및 장기투자자가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며 “이렇게 다양한 투자자 기반이 바르데 플랫폼이 지닌 강점을 신뢰해준 것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바르데는 대표 펀드 외에도 아시아, 유럽, 모기지, 사모 부채, 부동산, 특수금융 분야에서 목적투자 전략을 위한 전용 자본을 모집한 바 있다.

바르데 파트너스(Värde Partners)는 신용 및 부실채권을 기반으로 하는 세계적인 대체투자 운용사다. 1993년 설립된 회사는 설립 이후 680억달러 이상의 자본을 투자해왔으며 전 세계 투자자 기반을 대신해 총 140억달러 이상을 관리하고 있다. 회사의 투자 범위에는 기업 및 거래 신용, 부동산 및 모기지, 사모펀드, 직접 대출 등이 포함된다. 바르데는 전 세계 13개 지사에서 300여명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vard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180056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vard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바르데 파트너스(Värde Partners)
안드레아 라파엘(Andrea Raphael)
+1 212-321-3784
커뮤니케이션/홍보 글로벌 총괄
communications@var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