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디트렌즈 솔루션, SOC2 감사 보고서 획득

2019-12-19 16:19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크레디트렌즈(CreditLens)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이 미국공인회계사협회(AICPA)의 SOC(System and Organization Controls) 타입 2 인증(SOC 2) 감사 보고서를 발급받았다고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발표했다.

SOC 2 보고서는 크레디트렌즈 SaaS 솔루션 내 고객 데이터에 대한 보안성과 가용성을 상술하고 해당 솔루션이 AICPA의 보안성 및 가용성 통제 수준을 준수한다고 인증했다.

최신 클라우드 기반 기술로 구축된 크레디트렌즈 플랫폼은 기업이 상업 신용 절차를 디지털화해 보다 충분한 정보를 바탕으로 빠르게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이는 프로세스 자동화를 촉진하며 고객사의 효율 증진과 오류 감소, 업무 효율화를 뒷받침한다.

SOC 2 보고서는 기업의 정보 보안 조치가 현대 클라우드에 요구되는 고유한 매개 변수와 일치함을 확인한다. 이 보고서는 AICPA의 신뢰 서비스(Trust Service) 기준에 기술된 내용에 따라 서비스 조직의 운영 및 준수 관련 통제를 검증한다.

독립된 제3자 감사회사가 SOC 2 보고서를 발급한다. 여기에는 서비스 사업자가 고객 데이터의 이익과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음을 확인하는 검증 절차가 포함된다. 이는 또한 기업이 엄격한 정보 보호 정책과 고객 데이터에 대한 보안성, 가용성, 처리 무결성, 기밀성을 아우르는 절차를 수립해 준수하고 있음을 확인한다.

일레인 왕(Elaine Wong) 무디스 애널리틱스 총괄이사는 “우리는 SaaS 고객사에 진화하는 규제 및 분석 맥락에 부합하는 데이터 보안과 운영 효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SOC 2 보고서는 크레디트렌즈 솔루션이 이러한 목표를 충족시킴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크레디트렌즈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bit.ly/2SvpsB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개 기업들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로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8년 44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 1만900여명의 임직원이 44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130052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analy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무디스 애널리틱스 커뮤니케이션즈(Moody’s Analytics Communications)
김유진(GENE KIM)
+1.415.874.6013

무디스 애널리틱스 미디어 문의
MAMediarelations@mood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