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LTS, 영국 정부 비자 발급용 언어 능력 평가 시험으로 재선정

2019-12-19 16:54
케임브리지--(뉴스와이어)--영국비자이민국(UKVI)이 영국 비자 신청자의 영어 능력 평가 시험으로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언어능력 시험인 IELTS를 계속해서 채택한다고 발표했다.

IELTS는 영국 이민 신청의 일환으로 요구되는 비자 발급용 공식 시험 기관에 입찰 과정을 거쳐 재선정되었다.

크리스틴 넛톨(Christine Nuttall) Cambridge Assessment English IELTS 담당 매니징 디렉터는 이번 발표를 반기며 “우리는 세계 최고의 보안 절차를 갖추고 영국 비자 신청을 위한 IELTS(IELTS for UKVI) 시험을 실시해 온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발표는 영국 정부와 전 세계 응시생들이 IELTS에 보여준 신뢰는 물론이고 IELTS의 지속적인 가치를 증명하는 증거라 할 수 있다. IELTS가 영국에서 포부를 펼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문을 열어주는 역할을 계속하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번 재선정으로 IELTS가 이민자를 위한 언어 능력 검증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이 강조되었다.

IELTS는 영국,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등 4개국 정부에서 이주 목적으로 신뢰를 받는 유일한 시험이다.

IELTS for UVKI와 IELTS Life Skills는 IELTS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110여개국에서 응시가 가능하다.

공인 시험 및 필수 요건에 관한 정보는 영국 정부 비자 체크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IELTS는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세계 최고의 영어 능력 평가 시험으로 자리매김해 왔으며 IDP 산하기관인 IELTS Australia와 Cambridge English Language Assessment, 영국 문화원(British Council)이 공동 운영한다.

IDP: IELTS Australia는 호주, 아일랜드,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영국 유학 전문 회사인 IDP 에듀케이션의 자회사이다. IDP: IELTS Australia는 전 세계 60여개국의 IELTS 시험 센터를 관리한다.

IELTS 개요

국제 공인 영어 능력 평가 시스템(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 IELTS는 영어 능력의 숙달 정도를 평가하는 시험으로 세계에서 가장 호평 받고 있다. 1만 개 이상의 기관에서 교육, 이민, 전문 인증 등을 위해 영어 사용 능력을 측정하는 확실하고 믿을 수 있는 지표로 IELTS를 선택하고 있다. IELTS는 IDP 산하 기관 IELTS Australia와 Cambridge English Language Assessment, 영국 문화원(British Council)이 공동 운영한다 영국 문화원(British Council)은 문화 관계와 교육을 위해 설립된 영국의 국제 기관으로 100여개 국가에서 운영되며 지식 교환을 통한 신뢰 건설에 매진한다.

Cambridge Assessment English 개요

Cambridge Assessment English는 영어 학습자를 위한 세계 최고의 시험을 제공하는 기관으로 해마다 140개국 5백만 명 이상이 이 시험에 응시한다.

ielts: http://ielts.org

연락처

Cambridge Assessment English
Steve McKenna
이메일 보내기

British Council
Stacie Bowers
이메일 보내기

IDP
Gracie Daniel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Cambridge Assessment English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