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x마블, 세계 6개 대도시 주요 랜드마크에서 홍보 동영상 동시 상영

뉴스 제공
MINISO Group
2019-12-20 10:00
서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니소(MINISO)와 마블(Marvel)의 협업 브랜드(MINISO x Marvel) 홍보 동영상이 2019년 12월 19일 뉴욕, 상하이, 서울, 방콕, 자카르타, 마드리드 등 세계적 도시의 주요 랜드마크에서 상영됐다.

미국 톰슨 로이터(Thomson Reuters), 마드리드 칼라오 극장(Callao Lights), 상하이 글로벌 하버 트윈타워(Twin Towers) 등 세계 여러 요지의 LED 스크린을 통해 홍보 동영상이 동시 전송되면서 미니소와 마블의 협업으로 탄생한 새로운 공동 브랜드 상품을 마블과 미니소를 아끼는 전 세계 팬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미니소는 마블 엔터테인먼트(Marvel Entertainment)와 협력해 전 세계에 출시한 새로운 제품 시리즈를 통해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헐크 등 마블의 영웅 캐릭터가 그려진 완구, 생활용품, 문구, 선물류, 모자 등을 선보인다. 세계 1000개 매장에서 300여 SKU(상품 단위)가 출시됐다. 이와 함께 미니소는 세계 20여개 국가와 지역에 MINISO x Marvel IP 매장을 열고 IP 제품 시리즈의 판매 계획과 시나리오 소개를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양사 공동 브랜드 상품은 팬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매장 판매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에이다 도우(Ada Dou) 미니소 상품 센터 수석부사장은 “마블이 미니소와 협업하기로 한 것은 미니소가 글로벌 시장을 커버하는 유통 터미널을 보유하고 있고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제품 디자인과 질적 관리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라며 “이번 협업은 양사가 겨냥하는 고객층에 도달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그는 “마블과 미니소는 절묘한 상호 보완 관계를 구축했다”며 “마블은 여성 시장을 공략할 수 있으며 미니소는 더 많은 남성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미니소는 합리적 가격으로 공식 라이선스를 확보한다는 철칙을 지키고 있으며 이로써 라이선스 제품에 대한 일반적 인식을 뒤집는다. 미니소는 새로운 생태적 IP 제품 모델을 개발해 소비자에게 우수한 디자인의 저렴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정용품 소매점에서 세련된 IP 전문점으로 변모하고 있다.

가정용품 소매 업체인 미니소는 종합 생활용품 매장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점차 바꿔 나가고 있다. 또한 삶의 미학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도 새롭게 하고 있다. 언젠가는 세계적 디자이너가 공들여 디자인한 저렴한 제품을 가까운 미니소 매장에서 구입하는 날이 올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망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minis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미니소 그룹(MINISO Group)
기프트 퐁(GIFT FONG)
86-20-36228788
HWPP@minis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