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미래 자동차/스마트 모빌리티 융합기술&서비스 컨퍼런스, 1월 15~16일 양일 개최

“미래먹거리는 모빌리티(Mobility)-세미나 등록하고 사은품도 받으세요”

2019-12-23 08:47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2월 23일 -- 순커뮤니케이션은 2020 미래 자동차/스마트 모빌리티 융합기술&서비스 컨퍼런스룰 1월 15~16일 양일 개최한다.

최근 모빌리티 시장이 글로벌 IT 기업들의 새로운 미래 먹거리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독일에서 열린 세계 최대 자동차 전시회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IAA)’에서는 클라우드와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과 같은 IT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 모빌리티 서비스가 키워드로 주목 받았고 기존 자동차 업체들과 IT 기업들의 협업이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IT 기업들 단독으로 모빌리티 시장의 직접 진출도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행사는 양일간 진행되며 15일(수)에는 △2020년 마이크로 모빌리티 산업 전망 △전기구동 기반의 퓨쳐 모빌리티 전개방향과 기술적 대응 △자율주행을 위한 Cloud 플랫폼 아키텍처 △미래 교통문화 대응을 위한 e-모빌리티 사업 추진 현황 △국내외 미래 모빌리티 플랫폼, 서비스기술 △미래 자동차 전장 기술 및 센서 △자율주행 기술의 현실과 미래 발전 방향 발표가 이어지며 16일(목)에는 △인공지능 기반의 모빌리티 혁명, 자율주행 기술 혁신 △모빌리티 서비스의 유형과 수익모델 △스마트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동향과 전망 △최근 디지털콕핏 트렌드를 통해본 미래 자동차 HMI/UX 이해 △빅데이터와 모빌리티 서비스(MaaS)의 발전방향 △생활 속 우리동네 마이크로 모빌리티-동네에서 전동퀵보드를 타다 △5G와 C-V2X(Cellular V2X)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순커뮤니케이션은 새해를 맞아 처음 준비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래자동차와 스마트 모빌리티의 융합 기술, 서비스, 콘텐츠, 트렌드 등 자세한 기술 정보와 2020년 모빌리티 산업과 수익모델들을 미리 전망해보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행사 담당자는 기대를 표하며 관련 업계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순커뮤니케이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순커뮤니케이션 개요

순커뮤니케이션은 국내/외 IT 차세대 기술 및 응용기술의 핵심 이슈와 동향을 분석하고 국내/외 산업 및 시장 정보 등을 수집하여 보다 나은 행사를 기획하여, 관련업계에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반도체/사물인터넷(IoT)/모바일/가전, 전자/나노, 센서, 기술 등 다양한 차세대 IT 기술을 주제로 세미나와 컨퍼런스, 기업행사를 기획, 대행하는 역할을 하며 기업을 홍보하는 PR 대행사로도 활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oncom.co.kr

언론 연락처

순커뮤니케이션
배인순 실장
070-8154-446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